문재인은 망상형 정신분렬증(조현증) 뿐 아니라 매조키즘까지 있는 정신병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68회 작성일 20-06-27 21:52

본문

(재카나다동포전국련합회)

 

문재인이 2020년 6.25를 맞아 연설을 하였습니다.

그 연설은 남조선에서 자칭 진보(?) 언론이라고 하는데서는 물론 자주 평
화 통일을 갈망하는 남조선인민들에게 조차 버림받았습니다.
여기서는 문재인의 이번 연설문은 론하지 않겠습니다.
모두 잘 아실테니까요.
한 마디만 하겠습니다.
그 연설문을 써준 청와대 연설비서관은 문재인에게 "물 한번 먹여보자." 라고 써준것이라 생각합니다.
워낙 문재인이 남녘인민들에게 '꿔다놓은 보리자루' 니 그렇게 생각도 할만합니다.
그저 써준 대로 읽는 령감이니 물먹이기 ‘딱' 이라고 생각하겠지요.
그래도 숟가락만 들고 다니는 '어버버' 문재인은 뭐가 뭔지 모르고 비서관이 써준대로 A4용지 읽고 사진찍기만 바쁩니다.
전엔 입 벌리고 사진만 잘 찍더니 요즘은 그런것도 안합니다. //
지금부터 본론입니다.
6.25, 조선해방전쟁시에 트루먼은 왜 원자폭탄을 북조선 령토에 깔아 뭉기지 않았을까요?
그걸 알려면 미제국주의놈들이 북조선을 언제부터 원자탄을 깔려고 했는지를 알아야합니다.
미제국주의놈들은 그해 9월 중순 부산까지 밀려 올 때 까지 시간을 벌고 있었습니다.
애초부터 미제국주의자 놈들은 그렇게 작전을 짰었습니다.
유엔을 통해 16개국을 만들어 북조선을 초토화하려는 작전도 이미 6.25 전에 완료되어있었습니다.
그 해 1950년은 100년 만에 추위였다고 합니다.
북조선은 아시다시피 서부의 일부지역만 빼곤 모두 산악지역입니다.
산악지역의 고지 추위는 어마 어마 합니다.
9/28 서울을 미군이 탈환한 후 미군을 비롯해 유엔이란 가면을 쓰고 온 병사들이 전투도 하기 전에 얼어죽기 시작했습니다.
얼어죽지 않은 병사들은 동상에 걸려 엄청난 고통을 당하여 당연히 전투력이 있을리 만무하였습니다.
이 때가 그 해 (1950), 10월 초이였습니다.
트루만은 6.25(조국해방전쟁) 발발시기전 이미 북조선에 원자폭탄투하 1차 사인을 하였습니다.
이 것은 그 이후(6.25)에 했다는 설도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한것은 그 해 10월 전에 1 차 사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원폭투하를 위한 실무행동에는 두 번 째 사인이 있어야합니다.
인간으로서 해서는 안 될 무기이기 때문입니다. /
영국 애틀리 수상( 1883년 1/3일 ~ 1967년 10/ 8일)이 11월 초 와싱톤에 왔습니다.
애틀리 수상이 미트루만 대통령에게 전화로 납득을 시킬려했건만 그게 안되자 몸소 온 것이였습니다.
트루만은 북조선에 원폭투하를 안하겠다고 애틀리에 말했습니다.
그러자 애틀리는 문서를 만들어 사인하라고 했습니다.
“사인 못 함!” 했습니다.
망연자실해 애틀리는 영국으로 돌아갔습니다.
트루만이 북조선에 원폭투하를 하려 두 번 째 사인을 한다는 정보를 애틀리가 받았습니다.
트루만은 동상으로 수 천 명이 죽어나가 전투력을 상실한 미제국주의졸개들을 위해 빨리 전쟁을 끝냐려고 원폭을 투하하려고하는 것이였습니다.
11월 말 애틀리가 다시 미국으로 날라갔습니다.
트루만은 묵묵부답이였습니다.
이 대목에서 트루만은 그렇다 치고 애틀리는 왜 북조선에 대한 원폭투하를 반대했을까요?
북조선이 이뻐서?
만약 그 때 트루만이 북조선에 원폭을 투하했다면?
3차대전이 일어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북조선에 원폭이 투하되면 중국이나 쏘비에트련방은 자기 코 털에 불이 났으니 가만 있을리가 없는게 당연합니다. /
소비에트 연방은 원자폭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영국은 그 것을 무서워 했던 것입니다. 소비엩 련방의 원자탄이 자기들 머리 위로 날라 올까봐…
그리하여 그 다음해 1월 부터 미제국주의놈들은 북조선 머리 위로 각종 세균탄을 투하하였습니다.
십지어 초콜릿 속에 세균을 집어 넣어 투하했었습니다. /
지금 박상하 라는 민족반동 미제 일제 괴뢰패당들이 하는 짓이 바로 70년 전 미제국주의놈들이 했던 짓과 똑 같습니다.
문재인은 그 걸 보고 여적 좋다고 팔짱끼고 히히덕 거리더니만 이번 6.25 연설문에서도 반성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재인은 피학대 즐김증(매조키즘) 을 갖고 있나 봅니다.

젊은 30대 아지미에게 그렇게 따귀 후려 맞고도 뭐가 뭔지 모르고 혼자 좋아 헬레레 하고 있으니까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