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자유게시판

미의회가 북미관계에 어깃장을 놓고있는데 그에 대해 어떻게 보시는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0-11 13:35 조회13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7(2018)년 10월 10일
star.gif 추천수 : 1

미의회가 북미관계에 어깃장을 놓고있는데 그에 대해 어떻게 보시는지

 

문 – 요즘 남북관계는 물론 그에 못지 않게 평화의 새 력사를 창출해가는 북미관계도 그야말로 상상밖입니다. 헌데 평화를 향한 북미관계의 새 흐름에 어깃장을 놓고있는 미의회의 행태는 너무도 보기 안좋네요. 얼마전에도 미의회 상원에서 북을 적대시하는 내용이 담긴 《아시아안심법안》이 가결됐는데 그에 대해 어떻게 보시는지요? ( 고수진 – 자영업)

답 – 알려진바와 같이 최근 미의회 상원 외교위원회는 우리의 그 무슨 《강제수용소》철페를 요구하는 결의안과 대조선정책에 대한 의회의 감독권한을 강화하는 내용을 담은 《아시아안심법안》이라는것을 가결하는 추태를 부리였습니다.

한마디로 말해서 미의회 상원 외교위원회에서 조작한 이 법안들은 우리 공화국에 대한 터무니없는 모략과 고질화된 병적거부감에 기초하고있는 완전한 생억지이며 날강도적인 문서장들입니다. 우리 공화국에는 그 무슨 《강제수용소》라는것이 존재하지 않으며 이것은 죄를 짓고 도망한 인간쓰레기들의 거짓말과 우리를 적대시하는 반공화국음모군들의 음흉한 모략의 산물일뿐입니다. 대조선제재를 포함한 대조선정책집행에 대한 의회의 감독권한을 강화하도록 규제한것도 실상 변하지 않은 극악한 반공화국적대의식에 그 뿌리를 두고있습니다.

모두가 인정하다싶이 9월에 있은 력사적인 평양북남수뇌상봉을 계기로 교착상태에 빠졌던 조미대화분위기는 다시 살아났고 이에 대해서는 내외가 한결같이 지지환영의 목소리를 보내고있습니다.

현실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미의회가 우리 공화국을 반대하는 대조선적대시법안들을 련이어 조작해낸것은 대세의 흐름에 역행하여 조미관계개선에 찬물을 끼얹는 고의적인 도발행위라고밖에 달리 볼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력대 그 누구도 걸어보지 못한 조미평화의 길에 나선 현 미행정부의 뒤다리를 잡아당기고 조미관계를 다시 대결과 전쟁국면에로 역전시켜보려는 불순한 기도가 깔려있습니다.

우리 공화국의 주동적인 평화애호적조치에 상응한 조치로 응답해나설 대신 시대착오적인 제재강화와 인권압박에 집요하게 매달리는 미의회의 책동은 조미관계가 무엇때문에 진척되지 못하는가를 다시금 똑똑히 실증해주고있습니다.

물은 흐르지 않으면 기필코 오염되여 악취를 풍기게 됩니다. 미의회에 둥지를 틀고있는 보수정객들은 저들의 정략적목적에만 눈이 어두워 구태의연하고 진부한 반공화국적대시정책을 추구할것이 아니라 조선반도와 미국의 안전, 세계의 평화를 위한 력사적흐름에 합세해나서야 합니다.

우리 공화국은 얼토당토않는 모략중상과 극악한 적대시정책으로 조미관계를 미국내정치의 희생물로 만들려는 불순세력들의 악의적행위들을 절대로 용납하지 않을것입니다. [메아리통신]

 

고수진 - 자영업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