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카나다동포전국련홥회)2019년 새해를 맞아 재카나다조선동포들과 해외 조선동포들께 전투적 새해인사를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544회 작성일 19-01-05 19:06

본문

[재카나다동포전국련합회]

 

2019년 새해를 맞아 재카나다조선동포들과 해외조선동포들께 전투적 새해인사를 드립니다. 

 

바야흐로 지금 조선민족은 남북, 북남의 자주적이며 평화적 통일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작년 4월 북남수뇌의 판문점 선언, 612 조미수뇌회담과 선언, 9월 평양선언은 73 년 넘게 외세에 의해 강제로 절단되었던 남북 분단에서 평화적 통일의 길을 깔고 달음박질 할 수 있는 길을 연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통일을 방해하는 외국의 불온한 세력들은 제 것들 나라의 리익에 반하는 북남통일을 불안해하며 방해공작에 눈이 벌게 있습니다.

 

미국과 미국의 최첨단 졸개국가인 일본은 북조선이 절대 비핵화를 하지 않으면 제재와 압박, 고립 정책을 풀지 않을 것이라고 여전히 망둥이 처럼 날떠대고 있습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왜 핵을 보유하지 안 되었는지도 모르는 철부지 애들의 응석입니다. 우리의 북부조국이 왜 핵을 보유해야 했으며 왜 핵탄두 장거리 미싸일을 성공적으로 시험발사까지 하였는지는 그 동안의 조미  력사를 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북조선이 미국을 침략하여 미국을 정복하기 위해 만든 것일까요?  중국, 로씨아를 침공하여 그들 나라를 뺏기  위해 그랬던가요?

 

어려운 질문이 아닙니다. 답은 간단 명료합니다.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핵국가' 로 초대한 것입니다.  미국은 북조선과 전쟁이 너무  무서운 결과가 나오므로 총알 한 방 쏘진 못하겠고  그러다나니 '제재, 고립, 압박' 으로 말라 비틀어 죽게 하는 정책을 내세웠습니다. 그러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인내심을 가지고 미국과 대화를 하자고하면 이리 저리 슬그머니 내빼며 말라 비틀어 질 때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우리의 북부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미국에  대해 인내심을 가지고 대화하자는 것은 예전이나 오늘의 일이 아닙니다.. 1953 7.27 조미정전협정을 맺고 3개월 후 조미종전협정을 하기로 미국이 수표하였습니다. 그러나 3년 후 미국은 이를 파기하고 그 다음 해 1957년 남녘땅에 최신형 핵미사일을 들여놓았습니다.  북조선은 인내심을 가지고 미국을 판문점으로 오라 했습니다. 오랜동안 판문점 정전협의가 있었던 것은 바로 우리의 북부조국의 참을성이었습니다. 그러나 미국은 우리의 북부조국을 이리 저리 속이면서 우리의 북녘땅을 낼름 집어 삼키려고 하며 푸에블로호 간첩선사건, 미태평양사령부산하 EC121기 간첩비행기 사건 등으로 침략공격을 했습니다. 우리의 북부조국이 미대륙에 간첩선이나 간첩비행기를 띠운적이 있던가요?   

       그러면 지금의 미국 대조선 정책이란 무엇일까요? 

 

바로 미국의 대조선 3.3.3 작전, 또 다른 하나는 '전략적 인내'  작전입니다.  

 

'3.3.3 작전'은 1990년대 중반 미 클링턴 대통령이 만든 것으로, "북조선은 3 주안에, 아니면 3 달 안에, 적어도 3 년이면 망해 무너질 것이다" 라고 고아대며 조선의 대외무역을 봉쇄시켜버리며 고립과 압박으로 적어도 3년 내에는 붕괴시키겠다는 전략이었습니다. 1991년 이후 조선과 대외무역을 활발히 하였던 소비엣련방과 동유럽이 모두 미국달라체제에 편입이 되어 오로지 조선만이 홀로 남았습니다. 당연히 미국은 여유 만만하게 3.3.3 작전으로 나간 것입니다. 

'전략적인내'는 오바마 미대통령이 북조선과의 전쟁을 시물레이션한 결과 미국의 압도적 패배,어마어마한 미국의 경제손실을 보고, "북조선에 대한 공격은 무모한 짓이다" 라고 결론내리고, 오로지 대조선 '허위왜곡선전'으로 공갈치며 조선을 고립시키며 쥐어틀고자 했던 정책입니다. 미국은 북조선에 들어가는 일반 생활품 교역마저 강제로 끊어버리며 인륜에 어긋난 짓을 해대며 대외무역봉쇄로 지금까지 일관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미국의 대조선 공격에 우리의 북부조국이 할 수 있는 것은 오로지 힘을 쌓아 미국과 대등한 위치에 올라가는 것입니다.

 

2017년 11월 29 일 세계사적 대사변이 바로 그 것입니다.  화성15형 시험발사 성공!!

 

련이어 4월 판문점 선언, 612 조미수뇌회담과 조미선언, 9월 평양선언이 나왔습니다. 

 

모두 화성 15형 시험발사성공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미국과 그 졸개국가들이 아무리 우리의 북부조국을 고립,압살을 하려 했지만 조선은 홀로 일떠서 세계사적 대사변을 이루어 낸 것입니다. 

 

경애하는 우리의 북부조국 최고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선친의 유훈을 받들어 일로매진한 성과입니다. 

 

                            =========================================

조국통일을 목전에 두고 재카나다동포전국련합회의 뜻을 같이 하시는 동지들의 자유게시판 참여가 늘고 있습니다.  재카나다동포전국련합회 인터넷 홈페지는 조국의 자주통일, 평화통일을 렴원하는 조선해외동포들의 열림장입니다. 아무쪼록 우리 조국의 자주, 평화통일에 도움이 되는 글을 많이 게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우의 취지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부득불 삭제해야함도 잊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동지들의 건강과 가정의 평화를 기원합니다!

 

(재카나다동포전국련합회 편집실, 최고관리자 올림)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9-01-07 20:07:10 뉴스에서 이동 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