녀성들의 건강을 해치는 6가지 나쁜 습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53회 작성일 20-11-07 14:40

본문

주체109(2020)년 11월 5일


                                                                         녀성들의 건강을 해치는 6가지 나쁜 습관

 

우선 온종일 굽높은 신발을 신고있으면 녀성들의 건강에 나쁘다.

장시간 굽높은 신발을 신으면 발가락들이 많은 힘을 받게 된다.

그러므로 출근해서는 굽낮은 신발을 바꾸어 신어야 한다. 그래야 발의 위생조건을 보장하고 발이 충분한 휴식을 할수 있다.

다음으로 손전화기를 목에 메고 다니면 녀성들의 건강에 해롭다.

손전화기를 목에 건채 늘 가슴과 복부부위에 드리우고있으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수 있다.

그러므로 출근해서는 손전화기를 책상우에 놓아야 하며 외출할 때에는 가방안에 넣는것이 좋다.

또한 화장을 깨끗이 지우지 않은채 다시 화장을 하는 경우에도 녀성들의 건강에 나쁘다.

화장을 깨끗이 지우지 않은채 다시 화장을 하면 얼굴에 묻었던 먼지나 유독성물질이 피부를 자극하고 피부가 숨을 쉴수 없게 된다. 

그러므로 화장세척액을 준비해두고 리용하되 화장을 지운 다음에는 피부가 숨을 쉴수 있도록 몇분간 동안을 두었다가 다시 화장을

해야 한다.

그리고 커피나 진한 차와 같은 가공음료만 마시고 순수한 물을 마시지 않는 경우에도 녀성들의 건강을 해친다.

인체내에서 커피를 비롯한 가공음료와 순수한 물의 신진대사과정은 서로 다르다. 가공음료로는 물을 대신할수 없다.

그러므로 매일 가공음료를 마시는것과 함께 1. 5L의 물을 마시며 커피나 진한 차는 500ml이상 마시지 말아야 한다.

한편 한개의 입술연지를 여러 사람이 쓰는 경우에도 녀성들의 건강에 나쁘다.

한개의 입술연지를 여러 사람이 함께 쓰면 비루스에 쉽게 감염될수 있다. 그러므로 입술연지를 비롯한 화장품은 철저히 따로따로 

리용해야 한다.

귀수화기를 끼고 일을 하는 경우에도 녀성들의 건강에 나쁘다.

수화기를 끼고 일을 하는 습관이 붙으면 직접 귀신경을 자극하게 되며 장기간 지속되면 청력이 떨어지게 된다. 그러므로 귀수화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소리를 지내 높게 하지 말아야 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