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껍질의 치료성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415회 작성일 17-01-11 09:52

본문

 

양파껍질의 치료성질

 

양파껍질은 인체에 매우 유익하다. 양파껍질에는 독특한 항산화물질인 쿠웨르세틴이 들어있다. 이 물질은 항알레르기아 및 항히스타민성질을 가지고있다.

연구결과들은 쿠웨르세틴을 정상적으로 섭취하면 심장혈관계통이 튼튼해지고 뇌졸증과 경색의 발생위험성이 낮아진다는것을 확증해주었다.

그러면 양파껍질의 유익한 점은 무엇인가?

껍질을 벗기지 않은 양파를 가지고 국을 만들면 맛도 좋고 건강에 효과적이다. 아름다운 자주색을 띠는 이런 료리는 유익한 미량원소를 풍부히 함유하고있다는것이 연구과정에 밝혀졌다. 미량원소는 양파의 껍질에 제일 많이 들어있다.

양파껍질우린액은 경련해소에 더없이 훌륭한 작용을 한다.

양파껍질 한차술에 끓인물 한고뿌를 붓고 10분동안 놔두었다가 매일 저녁 200g씩 마신다.

양파껍질을 리용하여 머리칼도 손상되지 않게 보존할수 있다.

많은 가정주부들이 상점에서 판매하는것과 같은 빵을 만들기를 좋아하지만 빵을 보다 맛있으면서도 유익하게 만들자면 반드시 양파껍질을 섞어야 한다. 밀가루에 잘게 부스러뜨린 양파껍질 한차술을 첨가하면 된다.

피부염, 종처, 티눈 등의 피부병치료에도 양파껍질이 효과적이다. 잘게 부스러뜨린 양파껍질과 임의의 기름을 2:3의 비률로 혼합하여 고약을 만든 다음 손상된 부위에 하루 2번 발라주면 된다.

(메아리통신)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