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적패당은 그 어떤 단말마적발악으로도 파멸에로 기울어진 운명을 건질수 없다는것을 똑바로 알아야 한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77회 작성일 17-02-24 21:55

본문

주체106(2017)년 2월 25일

 

역적패당은 그 어떤 단말마적발악으로도 파멸에로 기울어진 운명을 건질수 없다는것을

똑바로 알아야 한다

-민족화해협의회 대변인담화-

   

지난해 초겨울부터 남조선전역에서 타오르기 시작한 대중적인 반《정부》투쟁의 초불은 온갖 불의를 모조리 불태워버릴 거대한 활화산이 되여 무섭게 치솟고있다.

박근혜년과 그 패거리들은 각계층의 초불투쟁이 날로 더욱 확대고조되고 최후심판이 박두해오자 필사적으로 발악하고있다.

 

8a4d5f8c9b03fe3fbd38470a88510c6e_1487991237_8796.jpg
​성조기를 숭배하며 시위하는 박근혜년 패거리 (자료사진입력/재캐나다동포전국련합회)

 

남조선언론보도에 의하면 격노한 각계층 민심의 추상같은 기세에 떠밀리운 《헌법재판소》는 얼마전 박근혜의 탄핵심판을 최단기일안에 결속하려는 립장을 표시하였다.

당황망조한 청와대와 고용변호인단패거리들은 그 무슨 《충분한 심리》와 《공정성》을 운운하며 《헌법재판소》의 최종변론을 연기해야 한다고 생떼를 쓰는 한편 변호인단전원의 사퇴도 불사할수 있다느니, 박근혜가 재판정에 직접 나가 진술할수도 있다느니 하는 억지와 기만술수, 협박 등 온갖 잔꾀를 다 부리면서 어떻게 하나 탄핵재판을 지연시키려고 교활하게 놀아대고있다.

지어 극우보수떨거지들을 내몰아 박근혜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저항본부》라는것까지 조작하고 맞불집회란동을 부리게 하여 서울장안을 불망나니들의 란무장으로 만들어놓고있다.

그런가 하면 박근혜년과 결탁된 《자유한국당》것들은 특대형추문사건의 공범으로서의 본색을 거리낌없이 드러내면서 특검수사기간연장을 반대하는 당론을 채택하고 박근혜는 죄가 없다느니, 박근혜를 지켜야 한다느니 하고 줴쳐대며 달아오른 탄핵여론을 누그러뜨려보려고 각방으로 획책하고있다.

박근혜역적무리들의 이러한 단말마적인 발악소동이 대세를 돌려세울수 없는 어리석고 부질없는 짓이라는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민심의 버림을 받고 궁지에 몰려 당명바꾸기와 같은 서푼짜리 변신극을 펼쳐놓으며 제 살 구멍을 찾느라 허우적거리는 《자유한국당》패거리들과 채머리를 떨며 턱건사도 제대로 못하는 늙다리 보수떨거지들이나 부추겨대고 탄핵기각여론이나 내돌린다고 하여 과연 저지른 죄악이 덜어지고 사태가 역전될것 같은가.

박근혜역도에 대한 남조선 각계층의 극도의 반감과 증오는 어제 오늘에 비로소 생겨난것이 아니다.

남조선전역을 무섭게 휩쓸고있는 전민항쟁의 불길은 파쑈독재와 반인민적정책, 사대매국과 동족대결을 일삼아온 박근혜역적패당에 대한 쌓이고쌓인 원한과 분노의 폭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근혜년과 그 공범자들은 죄의식은커녕 저들이 저지른 추악한 죄악을 한사코 부정하면서 계속 뻗대여왔으며 청와대 뒤골방에서 매일과 같이 모의판을 벌리고 증인들을 늘여 추가신청한다, 특검과 《헌법재판소》를 압박한다 하며 발버둥치다 못해 역도년의 숨통이 끊어질 시각이 닥쳐오자 분별을 잃고 발광하고있다.

엄중시하지 않을수 없는것은 역적패당이 궁지에 몰릴 때마다 써먹는 상투적인 수법그대로 탄핵위기를 모면해보려고 피대를 돋구어 우리를 걸고들며 《종북》광증을 일으키고있는것이다.

청와대의 사촉을 받은 《자유한국당》의 박근혜졸개들은 보수단체들의 초불반대집회에 참가하여 《종북세력에 의해 탄핵정국이 조성되였다.》, 《종북좌파세력을 척결하자》고 선동해대는가 하면 극우보수깡패들은 《헌법재판소가 종북세력에게 점령당했다.》, 《간첩들이 초불집회에 끼여들었다.》, 《박근혜대통령을 반대하는것들은 다 북의 지시를 받는 빨갱이들이다.》, 《계엄령을 선포하고 총으로 쏴죽여야 한다.》는 폭언까지 서슴없이 줴쳐대며 광기를 부리고있다.

현실은 역적패거리들이 쩍하면 《남남갈등》이요 뭐요 하면서 그것을 민족적화해와 단합, 북남관계개선을 위한 동족의 성의있는 제의를 외면하는 구실로 내들고있지만 실지로 남조선사회를 갈기갈기 찢어놓고 저들내부의 갈등과 대립을 격화시키는 주범은 다름아닌 박근혜패당이라는것을 보여주고있다.

박근혜패거리들의 꼬락서니야말로 미친개도 죽을 때는 똥을 싸갈기고 죽는다는 격언을 방불케 하고있다.

분분초초 더러운 명이 꺼져가는 숨가쁜 속에서도 동족대결의 악습만은 버리지 못하고 《종북》을 떠들어대며 악을 쓰고있는 역적무리들의 구차스럽고 역스러운 행태에 어느 누군들 침을 뱉지 않을수 있겠는가.

미친개무리마냥 지랄발광하는 역적패당의 《종북》수작질에 귀를 기울일 속물은 한줌도 못되는 보수떨거지들밖에는 그 어디에도 없다.

극우보수패거리들의 탄핵반대란동으로 말하면 무엇이 옳고 그른지 판별할 능력도, 주견도 없는 한갖 떨거지들이 박근혜, 최순실년들이 던져주는 푼돈에 목이 매여 부려대는 가련하고 비굴한 추태이며 역적년들이 부정축재한 돈을 받아먹은 범죄자들의 광대놀음에 지나지 않는다.

천추에 씻지 못할 만고죄악을 저지르고도 역스러운 낯짝을 쳐들고 민심의 준엄한 심판을 모면해보려고 최후발악하는 박근혜년과 그 패거리들에 대한 남조선 각계층과 온 겨레의 분노와 저주는 하늘끝에 치닿고있다.

박근혜《정권》퇴진 비상국민행동, 민주로총을 비롯한 투쟁단체들은 보수패거리들의 망동을 짓눌러버리고 역도년을 탄핵시키는 무서운 힘은 다름아닌 각계층의 초불투쟁에 있다고 하면서 초불을 더 세차게 지펴올려 최후발악하는 역적무리들에게 무자비한 철추를 안길 기세에 넘쳐있다.

각계층 시민단체들과 초불시위참가자들속에서는 만일 《헌법재판소》의 판결에서 탄핵이 기각되는 경우 그에 동의한 재판관들은 박근혜의 공범자로 민심의 준엄한 심판대에 나서야 한다, 그리고 격노한 초불대하는《탄핵결과에 대한 승복》이니 뭐니 하면서 박근혜의 퇴진을 요구하는 민심을 우롱하고 모독한 정치권을 강타하게 될것이라는 강경한 목소리들이 세차게 터져나오고있다.

외신들은 박근혜가 물러나지 않으면 남조선은 정치적대혼란과 경제침체의 수렁에서 헤여나지 못하게 될것이라고 한결같이 평하고있다.

사태가 보여주는바와 같이 박근혜의 탄핵은 거스를수 없는 력사의 필연이고 시대의 요구이며 민심의 명령이다.

박근혜년의 비참한 종말은 이미 정해졌으며 보수패당의 총체적파멸은 달리는 될수 없는 숙명이다.

온갖 불의를 불사르고 새 세상을 안아오려는 남조선 각계층의 강렬한 지향과 열망은 그 무엇으로써도 막지 못할것이다.

민심에 정의가 있고 민심에 역행하는자들이 갈곳은 력사의 무덤밖에 없다.

역적패당은 그 어떤 단말마적발악으로도 파멸에로 기울어진 운명을 건질수 없다는것을 똑바로 알아야 한다.

 

주체106(2017)년 2월 24일

 평 양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