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정상회담 성공을 축하하며 판문점 선언을 열렬히 지지한다(6.15공동선언실천 일본지역위원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745회 작성일 18-04-30 13:29

본문

                                                                                             [성명]

 

                                                                남북정상회담 성공을 축하하며 판문점 선언을 열렬히 지지한다



369b647b5bddd92876c120b5f84ac8de_1525109309_2015.jpg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은 4 27일 판문점 남측평화의 집’에서 역사적인 남북 정상회담을 가졌다.

 

남북의 수뇌분들이 함께 손잡고  분단의 상징인 분리선을 넘는 감동적인 모습을 본 재일동포들은 얼어붙은 남북관계가 풀리고 평화와 번영,통일을 향한 새시대가 열렸다는 희망으로 가슴끓어번지였다. 우리는 하나의 민족임을 세계에 선언한 것이다.

 

 정상회담에서는 조국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는 온 겨레의 지향에 맞게 두 정상이 허심탄회하게 회담하여 역사적인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한 판문점 선언’을 발표하였다.

 

 역사적인 판문점 선언은 우리민족의 지향과 요구를 반영하여 남북(북남)계의 전면적인 발전을 이룩함으로써 민족공동의 번영과 조국통일의 미래를 앞당겨나가는데서 획기적인 계기로 될 것이다.

 

 6.15공동선언실천 일본지역위원회는 제3차 남북 정상회담의 대성공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조국반도의 평화 정착, 자주통일의 새로운 이정표가 되는 역사적인 판문점 선언을 열렬히 열렬히 지지한다.

 

  판문점 선언에서는 △남북관계의 전면적이며 획기적 개선을 통해 공동번영과 자주통일을 앞당겨 나간다 △군사적 긴장상태를 완화하고 전쟁 위험을 해소하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한다 △한(조선)반도의 항구적이며 공고한 평화체제를 구축한다-3항목이 명기되 있다.

 

특기할 것은우리민족의 운명은 우리 스스로 결정한다는 민족자주의 원칙’을 확인하고 이미 채택된6.15공동선언, 10.4선언을 비롯한 남(북남)선언들과 모든 합의들의 철저한 이행을 밝히면서 개성에 남북(북남)공동연락사무소 설치, 각계각층이 참가하는 민족공동행사 개최, ,서해선 철도와 도로 연결 추진 등 구체적인 정책도 합의한 것이다. 그리고 전쟁을 방지하고 평화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종전을 선언하고 휴전협정을 평화협정으로 전환하기 위해 3자 또는 4자회담을 올해에 추진한다고 밝히고 조국반도의 완전한 비핵화에도 언급했다. 아울러 이산가족·친척상봉, 가을에 문 대통령의 평양방문도 합의하였다

 

판문점 합의에 따라 남북은 극도로 악화했던 남북(북남)관계를 완전히 개선하고 일촉즉발의 전쟁위기를 일소하였으며 다방면의 교류 협력사업을 통해 민족동질성을 회복하고 민족의 공동번영과 자주통일을 향해 힘차게 나갈 것을 전 세계에 선언하였다.

 

우리는 남북(북남)관계 발전의 전환적 국면을 마련하고 우리민족의 화해,단합과 평화번영의 새 시대를 열어준 역사적인 판문점 선언의 이행 과 실천을 위하여 자주통일운동에 더욱 매진할 것이다.

 

 우리는 당면하여 6.15 민족공동행사를 적극 추진하여 화해와 협력의 분위기를 고조시켜나가는데 적극 기여할 것이며 민족의 공동번영과 자주통일을 향한 결정적 국면을 이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결의한다.

 

 

 

2018 4 28

6.15공동선언실천 일본지역위원회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8-04-30 13:44:06 미주/해외/국제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8-05-01 00:14:01 뉴스에서 이동 됨]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