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대변인담화//미국의 사촉을 받은 이러한 나라들의 무분별한 처사는 우리의 중대한 또 다른 반응을 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51회 작성일 20-03-07 19:28

본문

 

(재카나다동포전국련합회) 

작년 2019년 10월 24일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 외무성 대변인 담화가 발표된 이 후 4 개월 반 만에 조선공화국 외무성 대변인의 담화가 발표되었습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자국의 령토와 인민들을 침략세력으로 부터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있었던 통상적 자위국방련습을 미제국주의자 놈들이 유엔 안보리를 충돌질하여 영국, 프랑스, 도이췰란드, 벨지끄, 에스또니야의 이름으로 북조선 군대의 훈련을 비난하는 이른바 《공동성명》이라는것을 발표한 것입니다. 미국은 뒤가 캥겼는지 은근슬쩍 빠지고 제 말을 잘 듣는 그 들의 졸개국가들을 앞세워 북조선의 자위적 군사련습을 비난하는 공동성명을 헐레벌떡 급조하여 만들었습니다. 이에 대해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 외무성이 담화를 발표했습니다. 


===================================================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대변인담화

 

지난 5일 진행된 유엔안보리사회 긴급회의끝에 영국, 프랑스, 도이췰란드, 벨지끄, 에스또니야가 우리 군대의 훈련을 비난하는 이른바 《공동성명》이라는것을 발표하였다.

세상이 다 알다싶이 영국, 프랑스, 도이췰란드는 2019년 5월부터 우리가 군사훈련을 진행할 때마다 《규탄》이요, 유엔《결의위반》이요 하는 황당무계한 주장을 거듭하면서 미국에 추종하여 우리를 비난하는데 앞장서왔다.

세계 어느 나라나 다 하는것과 다를바 없는 우리 군대의 통상적인 훈련만은 매번 이상한 나라들의 화제에 꼭꼭 올라 규탄의 대상이 되군 하는데 결국은 우리가 자위권을 포기해야 한다는 론리나 같다.

영국, 프랑스, 도이췰란드는 바로 그것을 말하지 못하여 사사건건 우리의 군사행동을 문제시하는것이다.

방사포병의 통상적인 훈련마저도 규탄의 대상이고 그 무슨 《결의위반》으로 된다면 우리더러 눈앞에 있는 미국과 남조선의 군사력은 무엇으로 견제하며 우리 국가는 어떻게 지키라는것인가.

누구나가 다 리해할수 있고 특히 우리가 납득될수 있는 론거를 내대면서 준수할것을 요구해야지 지금처럼 무턱대고 우리의 자위적행동을 문제시하면 결국은 우리에게 자기 국가의 방위를 포기하라는것이나 마찬가지이다.

이 나라들의 비론리적인 사고와 억지는 점점 우리를 적대시하는 미국을 빼닮아가는 꼴이다.

미국의 사촉을 받은 이러한 나라들의 무분별한 처사는 우리의 중대한 또 다른 반응을 유발시킬 도화선이 될것이다.

 

주체109(2020)년 3월 7일

                                                                                                                      평 양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3-11 13:52:46 뉴스에서 이동 됨]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