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여 미래가 양양한 조선을 여러 나라 정당지도자들이 격찬 (평양 1월 17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34회 작성일 23-01-19 01:37

본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여 미래가 양양한 조선을 여러 나라 정당지도자들이 격찬

(평양 1월 17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필승의 신심드높이 사회주의위업을 전진시켜나가는 우리 인민의 투쟁에 대한 련대성의 목소리가 여러 나라 정당지도자들이 보내여온 축전과 축하편지들에서 뜨겁게 울려나왔다.

민족사회주의당(로므니아) 최고리사회 위원장은 김정은동지의 향도따라 조선인민은 놀라운 성과들을 련이어 달성해나가고있다고 하면서 희세의 위인을 높이 모시였기에 조선인민은 조선로동당의 결정관철과 사회주의건설에서 보다 큰 승리를 이룩해나갈것이라고 지적하였다.

이딸리아평화와 사회주의운동 총비서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조선이 사회주의건설과 제국주의자들의 책동을 반대하는 투쟁에서 빛나는 성과들을 거두고있는데 대하여 세상사람들은 경탄을 금치 못하고있다.

부강조국을 건설하고 강력한 군사력을 보유하며 평화를 수호하고 사회주의길로 나아가기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에서 보다 큰 전진이 있기를 축원한다.

핀란드공산주의자동맹 위원장은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미제국주의자들의 무모한 고립압살책동을 짓부시고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획기적전진을 이룩하였다,그이의 령도따라 조선인민이 계속 줄기찬 발전을 이룩하리라는것을 굳게 믿는다고 확언하였다.

새유고슬라비아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나이제리아인민진보당 전국위원장,남아프리카공산당 총비서를 비롯한 정당지도자들도 우리 인민이 사회주의위업의 한길을 따라 힘차게 전진하며 자립적민족경제의 튼튼한 토대에 기초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원대한 목표들을 하나하나 점령해가고있는데 대하여 격찬하였다.

민주꽁고공산당 총비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하고 세련된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주체위업을 빛나게 완성하리라는것을 확신한다고 지적하였다.(끝)

www.kcna.kp (주체112.1.17.)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