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 9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
이스라엘호전광들이 레바논전역에 대한 침략행위를 계단식으로 확대하고있다.
이미 보도된바와 같이 최근 레바논에서 휴대용무선통신기재폭발테로행위로 수천명의 사상자가 난것을 계기로 이스라엘과 레바논애국력량조직인 히즈볼라흐사이의 충돌이 전례없이 격화되고있다.
그러한 속에 19일 이스라엘국방상이라는자는 레바논에서의 군사작전이 계속될것이라고 호언하였으며 21일에는 이스라엘군용기들이 1시간도 안되는 동안에 레바논남부와 동부의 수십개 소도시와 마을에 약 50차례의 공습을 가하였다.
23일에도 이스라엘은 이 나라에 약 1 300차례의 대규모공습을 가하는 천인공노할 만행을 또다시 감행하였다.
이날 공습으로 레바논에서는 490여명이 살해되고 1 640여명이 부상당하였으며 쑤르,나바티예를 비롯한 여러 도시의 주민들이 피난길에 오르지 않으면 안되였다.
공습작전이 있은 후 이스라엘군 총참모장이라는자는 다음단계의 작전들을 준비하고있다는 호전적인 망발을 줴쳐댐으로써 레바논에 대한 침략적기도를 더욱 뻐젓이 드러냈다.
히즈볼라흐는 이스라엘의 공격행위를 자국국민에 대한 대대적인 침략행위,선전포고로 락인하고 이스라엘에 드센 보복공격을 들이대고있다.
국제사회는 이스라엘의 전략이 처음에는 가자지대를,다음에는 레바논을 평정하는데 목적을 두고있다고 폭로하면서 레바논이 또 다른 《가자》로 될수 있다고 우려를 표시하고있다.(끝)
www.kcna.kp (주체113.9.25.)
로골화되는 레바논에 대한 이스라엘의 침략행위 (평양 9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본문
로골화되는 레바논에 대한 이스라엘의 침략행위
Date: 25/09/2024 | Source: KCNA.kp (Kr) | Read\original version at source
추천 0 비추천 0
- 이전글로씨야외무성 미국과 괴뢰한국의 군사적긴장격화책동을 규탄 (모스크바 9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 24.09.27
- 다음글어린이들에 대한 이스라엘의 살륙만행 비난 (평양 9월 25일발 조선중앙통신) 24.09.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