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성절경축행사 로씨야에서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88회 작성일 18-03-05 18:54

본문

 

광명성절경축행사 로씨야에서 진행

 

4371be21bfa09d62d00eccd36a59c62d_1520294056_3411.jpg
 

 

(평양 3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에 즈음하여 로씨야의 여러 정당, 단체, 기관들에서 경축모임, 토론회, 강연회가 2월 4일부터 20일까지의 기간에 진행되였다.

행사들에는 로씨야의 각계 인사들과 군중이 참가하였다.

평화 및 통일당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김정일동지는 위대한 장군이시고 참다운 애국자이시며 정의와 평화의 수호자이시다.

그이께서는 한평생을 인민을 위한 길에 바치시였다.

무한한 헌신성과 열렬한 애국주의, 뜨거운 인간애를 지니신 그이의 자애로운 영상은 우리들의 심장속에 깊이 간직될것이다.

전로씨야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제1비서는 김정일동지는 조선을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으로 빛내이신 위대한 령도자이시라고 칭송하였다.

주체사상연구협회 알따이공화국지부 위원장은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으로 발전풍부화하시여 진보적인류가 나아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사상리론업적을 찬양하였다.

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은 절세위인의 선군령도업적을 소개하고 김정일동지이시야말로 진정한 인민의 령도자, 걸출한 정치가이시라고 격찬하였다.

로씨야련방 레닌공산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1비서는 김정일동지께서는 언제나 인민들속에 계시면서 나라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모든것을 바치시였다고 강조하였다.

공산당 《로씨야의 공산주의자들》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지역사회조직 《보로지노》 위원장, 하바롭스크시 제11중학교 교장, 국제주의전사 야. 떼. 노비첸꼬의 딸을 비롯한 발언자들은 시대와 력사앞에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시고 한없이 고매한 풍모로 만사람의 다함없는 흠모를 받으신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생애를 격찬하였다.

한편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쏘련공산당에서도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에 관한 토론회가 진행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