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진보적인사들은 시대와 력사앞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위대한 수령님을 만민의 영원한 태양으로 열렬히 칭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10회 작성일 18-07-07 11:05

본문

 

주체107(2018)년 7월 7일 《우리 민족끼리》

 

만민의 태양으로 영생하시는 불세출의 위인

f814373fd07b7cc215ce4c1de22ad65f_1530975394_5689.jpg
 

 20세기의 정치원로이시며 희세의 대성인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에 대한 진보적인류의 다함없는 위인칭송의 메아리가 세월과 더불어 이 행성우에 더욱 높이 울려퍼지고있다.

세계 진보적인사들은 시대와 력사앞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위대한 수령님을 만민의 영원한 태양으로 열렬히 칭송하면서 절세위인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금치 못하고있다.

 

진달래아동기금 회장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주석님은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 세계자주화위업실현에 커다란 공헌을 하신 희세의 영웅, 탁월한 정치가, 비범한 군사전략가이시다.

김일성주석님은 복잡다단한 국제정세를 명철하게 분석하시고 높은 정치실력으로 세계정치를 주도해나가신 20세기의 가장 걸출한 국가령도자이시다.》라고 토로하였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위원장은 《김일성동지께서는 인류의 해방을 위한 위대한 혁명학설인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였다.

그이께서는 제국주의를 반대하는 두차례의 혁명전쟁과 복구건설, 두 단계의 사회혁명과 사회주의건설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시여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국가를 일떠세우시였다.

또한 조국통일을 위한 기초를 마련하시고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나라의 자주적통일을 위해 헌신하시였다.

김일성동지께서는 반제, 자주, 사회주의기치를 높이 드시고 세계혁명을 현명하게 령도하시였다.》라고 강조하였다.

 

남아프리카 음푸말랑가주주체사상연구소조 위원장김일성주석님은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신 걸출한 사상리론가이시다.》라고 하면서 《주체사상의 창시는 제국주의침략과 략탈, 지배와 예속을 반대하는 세계 모든 근로인민대중의 운명을 개척할수 있는 길을 환히 밝혀준 력사적사변으로 된다, 그이께서 창시하시고 발전풍부화시키신 주체사상을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번영하고 강위력한 나라로 되였다.》라고 격찬하였다.

 

f814373fd07b7cc215ce4c1de22ad65f_1530975908_7301.jpg
 

로씨야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과 서기장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존함은 20세기의 력사에 금문자로 아로새겨져있다.

김일성동지는 나라의 자유와 독립을 이룩하신 열렬한 애국자이시며 탁월한 군사전략가이시다.

또한 전후 빈터우에서 천리마의 나래를 펼쳐주시여 조선을 사회주의공업국가로 전변시키신 위대한 령도자이시다.

김일성동지께서는 진정한 인민의 수령으로서 사회주의리념과 독립을 견결히 수호하신 혁명가의 빛나는 모범을 보여주시였다.》라고 강조하였으며 로므니아 새 사회주의당 최고리사회 위원장은 《김일성동지는 조국과 민족의 번영을 위하여, 온 세계의 자주화를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신 열렬한 애국자, 견결한 국제주의자이시다.

그이의 업적중에서 가장 빛나는 자리를 차지하는것은 사상리론업적이다.

김일성동지께서는 고요한 서재에서가 아니라 피어린 항일혁명투쟁의 불길속에서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였다.

주체사상은 조선로동당과 정부의 모든 활동의 기초로, 진정한 자유와 행복한 삶을 누리려는 진보적인류의 투쟁의 기치로 되고있다.》라고 언급하였다.

 

오스트리아 윈에 있는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청년소조, 앙골라 엠젠꼬회사의 인사들도 《조선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신 김일성각하의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는 조선혁명과 세계혁명, 인류자주위업실현의 고귀한 진리를 밝혀주는 대백과전서이다.》라고 찬양하였으며 세계녀성운동 녀성권리조정협회 파키스탄지부 총서기는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f814373fd07b7cc215ce4c1de22ad65f_1530975696_3213.jpg
 

김일성동지는 사회주의조선을 불패의 강국으로 건설하신 위대한 정치가이시며 반제자주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세계자주화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끄신 걸출한 수령이시다.

자주시대를 개척하시고 인류자주위업의 승리적전진을 위하여 한평생을 다 바치신 김일성동지는 진보적인류의 심장속에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영생하실것이다.》

본사기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