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의 32%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유행병으로 인해 직계가족이 실직 / 리인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067회 작성일 20-03-25 16:31

본문

미국인의 3분의 1이 유행병으로 인해 실업자라고 보고함 - 여론 조사

라스무센리포트가 화요일 실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32%의 미국인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유행병으로 인해 직계가족이 실직했다고 말했다.

"미국인의 3분의 1은 자신이나 가까운 가족 중 누군가가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덕분에 실업 상태라고 말합니다. 무려 10명 중 9명은 이 바이러스가 주머니에서 자신들을 때리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라고 여론 조사를 요약한 보도 자료가 전했습니다.
40세 미만의 사람들에게 41%는 자신이나 직계 가족 중 누군가가 이 바이러스로 인해 현재 실직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여론조사 결과를 요약한 보도자료는 "미국인의 3분의 1은 코로나바이러스 덕분에 자신들이나 가까운 가정의 누군가가 실직 상태라고 말한다. 10명 중 무려 9명이 이 바이러스가 그들을 강타하는 것을 걱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40세 미만의 사람들에게 41%는 자신들이나 직계 가족 중 누군가가 바이러스 때문에 실직했다고 말했다고 이 발표는 말했다.
또 53%는 바이러스 위협 때문에 여행 계획을 취소해야 한다고 답했고, 91%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재정적 영향을 우려하고 있으며, 67%는 매우 우려하고 있다고 이 신문은 덧붙였다.

SPUTNIKNEWS.COM
WASHINGTON (Sputnik) - Thirty-two percent of Americans say an immediate family member is now out of work due to the novel coronavirus (COVID-19) pandemic, according to...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