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G5_TIMEZONE - assumed 'G5_TIMEZONE'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misc/4/000/339/210/5/user/web/kcncc.org/common.php on line 149
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미주/해외/국제

영국정부는 2019년에 이미 새로운 바이러스가 팬다믹이 될꺼라고...[스프트닠지, 리인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4-26 18:29 조회50회 댓글0건

본문

유출된 문서에서 영국 정부가 2019년 대유행 위험에 대해 경고한 사실이 드러났다.

"공식적이고 민감한" 것으로 표시된 2019년 국가 안보 위험 평가(NSRA)는 패트릭 밸런스 정부 수석 과학 고문과 보리스 존슨의 국가안보 수석 보좌관이 승인했다.

영국 내각관방 기밀이 유출된 브리핑 논문에 따르면 화이트홀 장관들은 2019년에 대유행 바이러스와 그 결과에 대처하기 위한 강력한 계획이 필요하다는 경고를. 영국의 많은 주의사항과 권고사항들이 현재 이슈들을 직접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600페이지 분량의 이 문서는 국내에서 가벼운 바이러스 발생이라도 수만 명이 사망할 것이라고 경고하고, 앞으로 발생할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시행되어야 할 여러 가지 중요한 '능력 요건'과 그렇지 않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영향을 명시했다.
권고안에는 개인 보호 장비 비축, 기타 필수 품목에 대한 사전 구매 계약 확인, 질병 감시 및 연락 추적 절차 수립, 과잉 사망 급증 처리, 발병 중 해외에 있는 영국 국적자 송환 등이 포함된다.

이 파일은 영국 인구의 최대 50%가 피해를 입고, 비즈니스 연속성이 훼손되고, 중요한 국가 인프라에 악영향을 미치고, 보건 및 사회 복지 서비스에 대한 요구 급증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측했다.
질병 감시 및 조기 발견과 관련된 절차와 관련 인프라가 어떤 종류의 대규모 인명 사고로 인한 초과 사망의 관리를 위한 지역 및 국가의 계획과 함께 교육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했다. 이는 보건 및 사회 복지 서비스에 대한 수요 급증과 대응책 및 고급 구매 약정의 비축에 대처하기 위한 지역 및 국가 전략이 필요하다
사회적 거리감을 조장하고 최적의 개인 위생을 위한 계획 또한 활성화에 대비하여 미리 준비되어야 할 것이다.

그것은 여러 파동의 유행병이 발생할 것으로 예측되었고, 그 후 다른 파동이 도래함에 따라 한 파동에서 회복되는 것이 잠재적으로 방해될 수 있다는 것이 예측되었다 - 합리적인 최악의 경우 이 유행병은 각각 15주 동안 3개의 분리된 파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가정한다.

이 시나리오에서 최대 천만 명의 사람들이 의료 서비스에 의한 평가를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이 중 130만 명은 병원 치료를 필요로 하고 32만 8천 명이 가장 높은 수준의 중환자 치료를 받아야 하며, 최대 82만 명의 사망자를 발생시킨다.
국가 안보 위험 평가(NSRA)는 효과적인 대유행 백신이 제조업체로부터 적절한 양으로 제공되려면 4 - 6개월이 걸릴 것으로 예상했으며, 그러한 바이러스는 세계 주요 교통 중심지로서의 상황때문에 영국 전역으로 빠르게 확산될 것이다. 게다가, 그것은 "시간을 벌기" 수단으로서도 바이러스에 대한 국가 차원의 반응의 효능에 의문을 제기했다.

이 문서는 전염병이 종식된 후에도 보건과 사회 복지 서비스가 회복되려면 몇 달, 아니 몇 년이 걸릴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정확한 시간 척도가 제공되지 않았다.

영국 인구의 약 32%(21,320,000명)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증상을 경험할 것으로 예측되었으며, 치사율은65,000명인 0.2%였다.
증상 환자 중 0.55%(117,260명)는 병원 진료가 필요하며, 이 중 25%(29,315명)는 가장 높은 수준의 중환자 진료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됐다.

학교 폐쇄나 사회적 거리와 같은 공중 보건 조치들은 대유행 파동의 정점을 불과 몇 주 지연시키는 데는 거의 성공적일 것으로 예측되었다. 하지만 이러한 조치들의 파괴적인 특성은 이 조치들이 조기에 그리고 동시에 시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심각한 제한적 폐쇄 조치의 예상되는 경제적 영향은 2조 3,500억 파운드이며 이는 영국 GDP의 131%에 해당한다.

아마 놀랄 것도 없이, 정부의 대처 부실이 높은 사망자와 사상자 수 때문에 당국에 대한 광범위한 분노와 함께, 높은 수준의 대중이 이 위기에 대처하지 못할 것이라는 예측이 있었다. 또한 백신, 항바이러스제 또는 기타 중요한 대책이 효과적이지 않거나 불균일하게 배포되거나 가능한 한 빨리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인식될 경우 상당한 항의가 있을 수 있다. 또한 이 문제의 " 원인"으로 여겨지는 외국과 이민자들이 영국으로 질병을 수입하는 것에 대해 대중의 분노가 야기될 것으로 예측되었다. [리인숙]

SPUTNIKNEWS.COM
Marked “official, sensitive”, the 2019 National Security Risk Assessment (NSRA) was signed off by government chief scientific adviser Patrick Vallance, as well as a...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misc/4/000/339/210/5/user/web/kcncc.org/skin/board/basic/view.skin.php on line 152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G5_IS_MOBEILE - assumed 'G5_IS_MOBEILE'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misc/4/000/339/210/5/user/web/kcncc.org/bbs/board.php on line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