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를 휩쓰는 COVID-19[리인숙/NYT)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755회 작성일 20-04-28 13:56

본문

뉴욕시 사망자는 정상수준의 6배에 달하는데, 이는 코로나바이러스 수자보다 훨씬 많은 수치이다.

3월에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가 발발한 이후 27,000명 이상의 뉴욕 시민들이 사망했다. 이 기간 동안 예상했던 것보다 20,900명이 더 사망했고 공식 코로나바이러스 사망 통계에 잡힌 것보다 수천명이 더 사망했다.
시 당국은 일요일 현재 코로나바이러스에 16,673명의 사망자를 발생시켰는데, 이는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기 때문이거나, 그들의 사망 상황이 이 바이러스가 사망 원인 중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믿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숫자와 지난 6주 반 동안 전형적인 수치 이상의 총 사망자 사이에는 큰 차이가 남아 있다. 공식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망자한 4,200명 이상의 사람들은 집계되지 않았다.
최근 사망자 수는 매년 이맘때 도시의 정상 사망자 수의 6배에 달했는데, 이는 독감, 심장병 또는 다른 일반적인 원인에 의한 일반적인 계절적 변화에서 기인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사망자의 급증이다. 이 도시의 가장 큰 대규모 사상자 사건인 2001년 9월 11일 테러는 극소수만 목숨을 앗아갔다.

이 시기 뉴욕 시민들의 정확한 사망 원인을 알기엔 너무 이르다고 합니다. 비록 현재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사망이 아닌 많은 사망자가 발생 직접 사망자 수의 부족을 나타내지만, 전염병의 광범위한 영향 또한 간접적으로 사망자를 증가시켰을 수 있습니다. 시내 곳곳에서는 응급실이 초만원인 데다 구급차 대응도 더디었고, 바이러스에 감염될 우려가 있어 병원 진료를 꺼리는 주민들도 많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전역의 병원들은 심장마비에 대한 입원의 감소를 보고했습니다.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더 정상적인 기간 동안 생존할 수 있는 질병으로 집에서 죽을 수도 있다는 신호입니다.
이 시기 뉴욕 시민들의 정확한 사망 원인을 알기엔 너무 이르다. 현재 코로나바이러스에 기인하지 않은 사망자 중 상당수는 발병의 직접적인 사망자 수를 적게 나타낼 수 있다. 시내 곳곳에서는 응급실이 초만원인 데다 구급차 대응도 더디었고, 바이러스에 감염될 우려가 있어 병원 진료를 꺼리는 주민들도 많았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 전역의 병원들은 심장마비에 대한 입원의 감소를 보고했다.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더 정상적인 기간 동안 생존할 수 있는 질병으로 집에서 죽을 수도 있다는 신호이다.
우리 차트의 측정값은 뉴욕 타임즈에서 뉴욕시 보건부와 질병관리예방센터의 사망률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이다. 2017년 1월부터 매주 사망한 뉴욕시민의 수를 담아냈다. 3월 11일부터 4월 25일까지의 기간 동안 총 사망자 수는 시 보건부에서 온것이다. 이러한 사망이 주 단위로 분포되는 방식은 과거 사망률 데이터가 얼마나 뒤처졌는지를 바탕으로 한 근사치이다.
이렇게 높은 총계에도 불구하고, 최근 우리 차트의 숫자는 그 도시의 모든 사망자 수를 밑도는 수치일 가능성이 높다. 보통 사망진단서는 처리와 수집에 시간이 걸리고, 사망진단서를 완성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다. 하지만 현재 집계가 완벽하다고 해도, 대략 27,600명의 뉴욕 시민들이 전염병 초기부터 모든 원인으로 사망했다. 이는 일반적인 것보다 약 2만900명이 더 많은 수치이다.

NYTIMES.COM
There have been some 20,000 more deaths than would be expected over all,\and thousands more than have been captured in the city’s official coronavirus statistics.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