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G5_TIMEZONE - assumed 'G5_TIMEZONE'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misc/4/000/339/210/5/user/web/kcncc.org/common.php on line 149
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미주/해외/국제

절세의 위인을 높이 모신 조선인민이 부럽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4-30 17:38 조회45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9(2020)년 4월 29일 《민주조선》

 

절세의 위인을 높이 모신 조선인민이 부럽다

 

세계 진보적인류는 비범한 예지와 탁월한 령도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우리 인민의 투쟁을 현명하게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절세의 위인으로 높이 칭송하면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령도를 받는 조선인민은 반드시 사회주의강국을 건설할것이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고있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는 《행성의 미래》라는 제목의 글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김정은동지는 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다. 조선인민은 오직 그이만을 절대적으로 신뢰하며 령도자께서 가리키시는 길을 따라 전진하고있다.

김정은동지께서 계시기에 조선인민은 엄혹한 시련의 난파도가 아무리 사납게 밀려와도 추호의 두려움을 모른다.

테로와 살륙, 분쟁으로 정든 고향을 등지고 사랑과 정이 모조리 말라버린 땅에서 앞날에 대한 그 어떤 희망도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과는 달리 진정으로 인민을 위하는 사회주의락원에서 복된 삶을 누려가는 조선인민이야말로 행운아들이 아닐수 없다. 하기에 지금 세계인민들은 참다운 인민의 나라, 일심단결의 나라인 조선을 가리켜 행성의 미래이며 인류의 미래이라고 격찬하고있다.

 

에티오피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인사들도 김정은각하께서 여러 부문 사업을 현지에서 지도하시는 영상을 뵈오면서 그이께서 인민을 위하여 얼마나 헌신하시는가를 잘 알게 되였다, 김정은각하와 같으신 인민적령도자를 높이 모신 조선사람들이 정말 부럽다고 강조하였다.

 

타이의 《성삼일보》는 이렇게 전하였다.

자기 인민의 힘에 대한 확신을 지니신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아래 조선은 력사에 류례없는 기적들을 창조하고있다.

세계적수준의 건축물들이 놀라운 속도로 훌륭히 완공된것을 비롯하여 조선에서는 경이적인 성과들이 련발적으로 이룩되였다. 오늘날 세계는 불패의 강국인 조선을 보며 경탄을 금치 못하고있다.

 

중국의 홍콩 봉황위성TV방송은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김정은각하께서 나라를 이끄신지 얼마 안되는 기간에 조선은 그야말로 몰라보게 변모되였다. 조선은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국제사회에 등장하였다.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신 김정은각하께서는 특출한 정치실력을 세계앞에 보여주시였다.

 

인디아신문 《오우션 뉴스 포인트》는 김정은각하는 세련된 령도력과 비상한 전개력, 완강한 투지를 지닌 실천가형의 지도자이시며 신념과 배짱, 자주적대가 강한 지도자이시다, 조선이 자주강국으로 위용떨치고있는것은 결국 령도자의 덕이라고 할수 있다, 걸출한 령도자를 모신 조선의 국력은 날로 강해지고있다고 평하였다.

 

라오스의 한 신문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최근년간 조선은 여러 분야에서의 비약적발전과 과감하고 주동적인 대외활동에 의해 세계평화보장 등의 많은 성과를 이룩하였다.

이것만 놓고보아도 국가지도자로서의 김정은각하의 능력을 잘 알수 있다. 자주정신이 투철하고 지도력이 뛰여난 정치가, 창조적능력이 높고 실천력이 완강한 지도자, 이것이 조선의 최고령도자에 대한 국제사회계의 인식이다.

 

에짚트신문 《알 나쉬르》는 이렇게 언급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옳바른 로선과 정책들을 제시하시여 인민들이 전대미문의 시련과 난관이 중첩될수록 승리를 확신하며 진격의 돌파구를 열어나가도록 이끌어주신다.

2019년말 조선에서는 기적이라고밖에는 달리 말할수 없는 자력갱생의 산물들이 련이어 준공되였다.

일심단결된 인민의 힘을 굳게 믿고 자력갱생열풍을 일으켜나가는 여기에 조선이 눈부신 기적을 안아오는 비결이 있다.

사회주의건설의 전진도상에 가로놓인 난관을 자력갱생의 힘으로 정면돌파할데 대한 사상과 로선이 제시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는 김정은동지의 선견지명의 령도를 다시금 실감하게 한다.

 

말리를 위한 련합 위원장은 정면돌파전에 관한 혁명적로선에 전적인 지지를 표시하면서 김정은각하를 높이 모신 조선로동당과 조선인민은 모든 난관을 극복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할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로씨야련방공산당의 한 인사도 조선인민이 이룩한 경이적인 성과들은 전적으로 김정은동지의 세련된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위대한 김정은동지의 령도가 있는 한 조선의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은 반드시 실현될것이라고 지적하였다.

 

전인디아조선친선협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조선로동당과 조선인민은 김정은각하의 정확하고도 현명한 령도따라 그 어떤 압력에도 굴하지 않고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한길에서 빛나는 승리만을 떨쳐갈것이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misc/4/000/339/210/5/user/web/kcncc.org/skin/board/basic/view.skin.php on line 152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G5_IS_MOBEILE - assumed 'G5_IS_MOBEILE'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misc/4/000/339/210/5/user/web/kcncc.org/bbs/board.php on line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