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정치가, 걸출한 령도자》, 국제사회계의 매혹과 찬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48회 작성일 20-12-29 20:14

본문

주체109(2020)년 12월 28일

 

 

                                                       《위대한 정치가, 걸출한 령도자》, 국제사회계의 매혹과 찬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뛰여난 정치실력과 탁월한 령도력에 대한 국제사회계의 매혹과 찬탄의 목소리가 계속 높아가고있다.

타이주체사상연구조직 위원장은 김정은각하는 조선인민의 걸출한 령도자이시며 위대한 정치가이시다, 조선에서 이룩되고있는 모든

성과들은 무비의 담력과 배짱, 뛰여난 지략과 령군술을 지니신 그이의 탁월한 령도를 떠나 생각할수 없다고 격찬하였다.

에짚트신문 《알 아흐바르 알마싸이》는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조선의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는 숭고한 도덕의리를 지니고계신다.

그이께서는 온 나라를 도덕의리가 차넘치는 화목한 대가정으로 꾸려나가신다.

조선사회가 뜨거운 사랑과 정으로 더욱 굳게 단합되게 된것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계시기때문이다.

고상한 도덕의리에 기초한 인간관계, 사회관계가 전면적으로 꽃펴나고있기에 조선은 국제사회가 경탄하여마지 않는 온 사회의 일심단결

이라는 기적을 마련할수 있었다.

조선인민과의 련대성 및 조선통일지지 아랍위원회 위원장은 조선을 세계적인 강국으로 더욱 빛내여가시는 김정은각하께서는 세계인민들의 끝없는 존경을 받고계신다고 하면서 전체 인민이 자기 령도자를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며 령도자의 두리에 굳게 뭉친 바로 여기에 조선사회의 불패성이 있다고 강조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