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에로 향도하는 조선로동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13회 작성일 21-02-27 11:56

본문

주체110(2021)년 2월 28일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에로 향도하는 조선로동당​

 

이민위천, 일심단결, 자력갱생의 숭고한 리념을 더 높이 내세우고 우리 인민을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승리에로 향도하는 조선로동당에 대한 진보적인류의 찬탄의 목소리가 날로 높아가고있다.

세계 여러 나라 인사들은 축전과 축하편지들에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을 높이 모시여 조선로동당은 번영하는 사회주의국가를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그 일부를 아래에 전한다.

아제르바이쟌공산당 중앙위원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조선로동당은 인민대중과 일심단결을 이룬 당으로, 인민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근로인민에게 복무하는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되였다.

조선로동당은 사상사업을 주선으로 틀어쥐고 모든 사람들을 사회주의승리를 확신하는 사상과 신념의 강자들로 키우고있다.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새로운 승리를 향한 조선로동당의 투쟁에서는 반드시 눈부신 성과들이 창조될것이다.

벌가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소조 책임자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조선혁명의 승리적전진을 위한 새로운 로선을 제시하였으며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에 대한 당과 인민의 전적인 믿음과 지지를 과시하였다.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조선로동당이 사회주의건설에서 성과를 달성하기를 충심으로 축원한다.

오스트랄리아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친선문화협회 전국위원장은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결정은 경제의 모든 부문을 발전시키고 일심단결의 위력을 보다 공고히 다져나가는데서 결정적인 계기로 된다고 지적하였다.

그는 김일성주석께서 개척하시고 김정일각하께서 수호하여오신 조선의 사회주의위업은 김정은총비서와 조선로동당의 령도밑에 더욱 승화발전되리라는것을 확신한다고 전하였다.

브라질주체사상연구쎈터 위원장은 이렇게 강조하였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옳바른 전략과 정책방향을 수립한 력사적이고 중요한 대회이며 이를 계기로 조선의 사회주의건설은 보다 높은 단계에 들어서게 되였다.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령도력에 의하여 조선로동당은 앞으로도 조선인민을 승리에로 이끌어 나라의 경제와 문화를 더욱 발전시킬것이며 인민대중중심의 자주적이고 현대적인 사회주의를 건설할것이다.

본사기자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1-02-28 10:38:57 뉴스에서 이동 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