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탄생 109돐 경축행사 재중조선인총련합회에서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70회 작성일 21-04-23 16:06

본문

주체110(2021)년 4월 22일 《보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탄생 109돐 경축행사 재중조선인총련합회에서 진행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탄생 109돐에 즈음하여 재중조선인총련합회가 15일 경축행사들을 진행하였다.

길림육문중학교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동상에 재중조선인총련합회와 재중조선인녀성협회, 길림지구협회 길림시지부, 재중항일혁명투쟁연고자 황백하가족, 길림지구협회 부회장 홍영순가족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들이 진정되였다.

심양주재 우리 나라 총령사관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영상작품에 재중조선인총련합회와 재중조선경제인련합회, 재중조선인녀성협회, 재중조선인청년협회 일군들, 중국인민지원군 로전사, 지원군렬사가족들, 재중동포들이 꽃바구니를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경축보고회가 중국 심양에서 진행되였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일군들과 재중조선경제인련합회, 재중조선인녀성협회, 재중조선인청년협회 회장들, 성원들, 료녕지구협회 산하조직대표들, 심양시 공민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최수봉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제1부의장은 보고에서 조국의 인민들이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가 펼친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향한 총공격전을 과감히 벌려나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09돐을 성대히 경축하고있다고 말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탄생하신 4월 15일은 반만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민족의 태양을 높이 모신 대통운의 날이며 세계 진보적인민들에게 자주시대의 려명을 안겨준 력사적사변의 날이라고 하면서 그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과 인민, 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가슴뜨겁게 회고하였다.

그는 한없이 고결한 충정과 도덕의리를 지니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조국땅우에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혁명력사가 끊임없이 수놓아지고있다고 격찬하였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의 결정을 관철하기 위한 새로운 돌파구를 열어나가고있는 조국인민들과 한마음한뜻이 되여 조국의 륭성번영과 조국수호전에서 해외동포조직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갈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그는 모두다 애국애족의 한마음으로 더욱 굳게 뭉쳐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더욱 빛내이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충성으로 받들어나가는 길에서 공화국공민의 본분을 다해나가자고 호소하였다.

보고회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삼가 드리는 편지가 참가자들의 열광적인 박수속에 채택되였다.

이어 영화감상회와 경축연회가 있었다.

한편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연변지구협회와 산하조직들, 중남지구협회, 목단강지구협회에서도 꽃바구니진정행사와 경축모임, 영화감상회, 좌담회를 비롯한 다채로운 경축행사들을 진행하였다.

 [출처/류경]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