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씨야에서 경축행사들 진행 (평양 5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53회 작성일 21-05-03 09:47

본문

 

                                         로씨야에서 경축행사들 진행

 

(평양 5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로씨야련방방문 2돐에 즈음하여 로씨야에서 경축모임, 업적토론회, 강연회들이 진행되였다.

행사들에는 로씨야의 정부, 정당, 단체, 기관의 인사들과 각계층 군중이 참가하였다.

연해변강정부, 연해변강 립법회의, 울라지보스또크시행정부의 인사들은 조선령도자의 로씨야방문은 로조관계를 변함없이 확대발전시킬수 있는 튼튼한 토대를 마련한 의의있는 사변이였다고 언급하였다.

그들은 두 나라사이의 친선관계를 새로운 시대적요구에 맞게 공고발전시키기 위하여 적극 노력할 결의들을 피력하였다.

련방공산당 아무르주지부위원회 제1비서는 로조수뇌상봉은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랜 전통을 가진 로조친선관계가 앞으로도 두 나라 인민의 지향과 요구에 맞게 확대발전되리라고 확신한다고 언급하였다.

자유민주당의 인사들은 정의를 사랑하는 세계인민들은 조선을 반제투쟁의 본보기로, 불패의 나라로 찬양하고있다고 하면서 우리 인민이 당의 령도밑에 사회주의건설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둘것을 축원하였다.

다채로운 경축행사와 함께 사진전시회들도 진행되였다.

인터네트홈페지들인 《빠뜨리오띄 모스크바》, 《조선의 벗들》, 하바롭스크변강 인터네트홈페지 《하브인포》, 원동지역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협회 인터네트홈페지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로씨야방문을 담은 영상사진문헌들을 정중히 모시였다.

한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국제적련대성그루빠에서도 경축모임이 있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