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동지는 진정한 인민의 령도자이시다》, 여러 나라 인사들 강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01회 작성일 21-07-16 08:47

본문

주체110(2021)년 7월 15일

 

 

                                                    김정은동지는 진정한 인민의 령도자이시다》, 여러 나라 인사들 강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5돐에 즈음하여 여러 나라 정당지도자들과 주체사상연구조직, 조선

통일지지 및 친선단체 대표들이 다함없는 흠모의 정이 담긴 축전과 축하편지들을 보내여왔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는 진정한 인민의 령도자이시라고 하면서 새유고슬라비아공산당 중앙위원회 총비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그이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를 령도하여오신 지난 5년간은 조선에서 급속한 발전이 이룩된 위대한 5년이다.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조선로동당과 조선인민은 번영하는 사회주의국가건설에서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할것이다.

에스빠냐인민공산당 중앙위원회 국제비서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따라 조선인민은 가증되는 적대세력들의 제재압살책동에 대처하여 나라의 방위력을 강화하였다.

강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에서도 위대한 승리가 이룩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이룩한 성과들은 세계 진보적인민들에게 사회주의에 대한 확고한 신심과 미래에 대한 락관을 안겨주고있다.

슬로벤스꼬공산당 중앙위원회 비서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으로 추대되신것은 그이에 대한 조선인민의 신뢰심의 표시

이다,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은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서 계속 훌륭한 전진을 안아올것이라고 언급하였다.

에스빠냐 마드리드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는 세계적인 보건위기와 큰물, 태풍을 비롯한 자연재해로부터 인민들을 보호하고 그들의 생활을 안착시키

기 위한 정책들을 실시하시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력은 자본주의세계로 하여금 조선을 부러움의 눈길로 바라보게 하고있다고 격찬하였다.

브라질선군정치연구쎈터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존경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으로 추대되심으로써 조선혁명앞에는 전례없는 진보와 발전, 번영의 시대가 펼쳐지게 

되였다.

그이께서는 인민생활향상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바치시였으며 조선인민군을 첨단기술을 갖춘 강력한 무력으로 발전시키시였다.

김정은동지는 인민을 사랑하는 애국자의 본보기이시며 조선인민의 리익의 수호자이시다.

김정은각하의 정력적인 령도가 있어 조선의 미래는 언제나 휘황찬란할것이라고 하면서 조선과의 친선협회 위원장은 이렇게 지적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위대한 성과들을 달성하고있다.

국가의 부담으로 나라의 방방곡곡에 새 살림집들과 문화시설들이 건설되고 인민의 존엄과 행복하고 안정된 생활을 담보하기 위한 정책들이 실시되는

조선의 현실은 세계인민들의 감동을 자아내고있다.

또한 나라의 주권과 안전을 수호하기 위한 국방력강화에서 경이적인 성과들이 이룩되였다. 

조선인민이 거둔 모든 승리는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