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동지의 한평생은 당 및 국가령도자의 빛나는 한생이라고 로씨야정당인사 강조 (평양 6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97회 작성일 22-06-18 10:53

본문

 

 

(평양 6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 

 

 

김정일동지의 한평생은 당 및 국가령도자의 빛나는 한생이라고 로씨야정당인사 강조

 

(평양 6월 18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8돐에 즈음하여 로씨야평화 및 통일당 위원장 싸쥐 우말라또바가 11일 담화를 발표하였다.

그는 담화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일찌기 김일성동지의 혁명활동을 보좌해드리시는 과정에 국가령도방법을 체득하시였다.

그이께서는 1960년 8월 25일 조선인민군 근위 서울류경수제105땅크사단을 현지지도하심으로써 혁명무력에 대한 령도의 첫 자욱을 새기시였다.

또한 류례없이 엄혹한 시련의 시기 사회주의기치를 변함없이 추켜드시고 부닥치는 온갖 도전을 단호히 물리치시며 나라의 군력을 백방으로 다지시였다.

조선이 제국주의의 그 어떤 침략책동에도 대처할수 있는 불패의 강국으로 전변되고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갈수 있은것은 독창적인 선군정치를 펼치신 위대한 장군 김정일동지의 공적이다.

김정일동지의 한평생은 실로 조국과 인민을 위해 바쳐진 탁월한 당 및 국가령도자의 빛나는 한생이다.

세계 진보적인류는 그이를 위인중의 위인으로 끝없이 칭송하고있다. (끝)

www.kcna.kp (주체111.6.18.)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