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동신문》미국은 원숭이천연두비루스감염증을 억제하는데서 실패하였다 -- 미국신문이 비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93회 작성일 22-08-11 14:13

본문

주체111(2022)년 8월 11일 《로동신문》

 

미국은 원숭이천연두비루스감염증을 억제하는데서 실패하였다

미국신문이 비난

 

미국신문 《워싱톤 포스트》가 6일 당국이 원숭이천연두비루스감염증을 억제하는데서 실패하였다고 주장하였다.

신문은 국내에서 감염자수가 매일 늘어나고있으며 사람들속에서는 불안과 공포, 의혹이 만연하고있다고 하면서 정부는 모든것이 통제하에 있다고 발표하고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까밝혔다.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과 원숭이천연두비루스감염증은 서로 다르지만 당국의 초기대응에서는 비슷한 혼잡성과 결점들이 로출되였다고 하면서 신문은 진료소들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상황이 수개월간 지속될수도 있다고 밝혔다.

미련방질병통제쎈터가 이 전염병에 가장 위험하고 취약한 인구수가 170만명에 이를수 있다고 추산한데 대해 언급하고 신문은 이 비루스는 빠른 속도로 전파되고있으며 그것을 억제하기에는 너무 늦은것같다고 우려를 표시하였다.

신문은 미국정부와 세계보건기구가 최근에 비상사태들을 선포한것은 이 위기가 조기에 해소될 가망이 없음을 의미한다고 강조하였다.

 

【조선중앙통신】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