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패배를 가르쳐주는 《성실한 강사》 (평양 1월 23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87회 작성일 23-01-25 09:32

본문



미국의 패배를 가르쳐주는 《성실한 강사》

(평양 1월 23일발 조선중앙통신)

1968년 1월 23일 미제무장간첩선 《푸에블로》호가 우리 령해에 불법침입하여 군사정탐활동을 감행하다가 조선인민군 해군의 자위적조치에 의하여 단 14분만에 나포되고 함장이하 80여명의 승무원이 체포되는 사건이 발생하였다.


미국의 패배를 가르쳐주는 《성실한 강사》


미국의 패배를 가르쳐주는 《성실한 강사》

당시 미국은 《이 함선은 공민전쟁이래 바다에서 랍치된 첫 함선이다.보복해야 한다.》,《몽둥이를 휘둘러서라도 〈푸에블로〉호를 빼앗아와야 한다.》고 하면서 핵항공모함 《엔터프라이즈》호를 비롯한 기동타격부대를 조선동해로 출동시키는 등 조선반도정세를 첨예한 전쟁접경에로 몰아갔다.

《푸에블로》호를 반환하지 않을 경우 핵무기사용도 불사하겠다고 우리 나라를 위협해나섰다.

그러나 《보복》에는 보복으로,전면전쟁에는 전면전쟁으로 대답할것이라는 우리 공화국의 단호한 대응에 기겁한 미국은 정탐행위를 한 범죄를 인정하고 다시는 어떠한 미국함선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령해를 침범하지 않도록 할것을 확고히 담보한다는 사죄문에 수표하지 않으면 안되였다.미국의 패배를 가르쳐주는 《성실한 강사》미국의 패배를 가르쳐주는 《성실한 강사》미국의 패배를 가르쳐주는 《성실한 강사》미국의 패배를 가르쳐주는 《성실한 강사》

진정 《푸에블로》호사건은 1950년대의 영웅조선의 전승을 더욱 부각시켜주고 조미대결전에서 승리는 언제나 우리의것이며 패배는 항상 미국의것이라는 법칙적인 두 전통이 더욱 줄기차게 흐르게 한 력사적인 계기점으로 되였다.

오랜 세월이 흘렀지만 세계언론들과 여러 나라의 정계,사회계인사들은 오늘도 《푸에블로》호사건을 놓고 아메리카제국의 《강대성》을 야유조소하고있으며 그 교훈을 망각하지 말것을 미국에 경고하고있다.

현재 미제무장간첩선 《푸에블로》호는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이 자리잡고있는 평양의 보통강반에 실물그대로 보존전시되여 내외의 참관자들에게 주체조선의 빛나는 승리와 미국의 수치스러운 패배를 웅변적으로 가르쳐주는 《성실한 강사》노릇을 하고있다.(끝)

www.kcna.kp (주체112.1.23.)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01-26 04:13:59 뉴스에서 이동 됨]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