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중친선의 새로운 발전을 추동한 력사적사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95회 작성일 23-03-28 12:21

본문

Logo 



조중친선의 새로운 발전을 추동한 력사적사변

조중친선의 력사의 갈피에는 광활한 중화대지에 뜻깊은 첫 자욱을 새기시며 정력적인 대외활동으로 조중친선관계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부어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멸의 업적이 숭엄히 아로새겨져있다.

지금으로부터 5년전인 2018년 3월 25~28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조중친선의 오랜 력사적전통과 혁명적의리를 변함없이 지키며 두 나라관계를 대를 이어 훌륭히 계승발전시켜나가실 숭고한 의지를 안으시고 습근평총서기동지의 초청에 따라 첫 외국방문으로 중화인민공화국을 비공식방문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최고의 국빈으로 맞이한 습근평동지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모택동, 주은래, 등소평동지들과 친선의 정을 나누신 낚시터국빈관 양원재에서 특별히 오찬을 마련하고 가정적인 분위기속에서 김정은동지와 친분관계를 두터이 하면서 최대의 성의를 다해 극진히 환대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중국방문을 환영하는 연회에서 한 연설에서 습근평동지는 전통적인 중조친선은 피로써 맺어진 친선으로서 세상에 유일무이한것이며 뿌리깊고 잎이 우거진 나무와 영원히 마르지 않는 샘줄기처럼 우리 두 당과 두 나라 인민에게 행복을 마련해주고있다고 하면서 공동의 귀중한 재부인 친선을 쌍방이 귀중히 여기고 정성껏 수호하며 끊임없이 빛내여나가야 한다고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국가주석으로 다시 선거된 습근평동지를 열렬히 축하하시면서 선대수령들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사회주의위업을 위한 성스러운 공동의 투쟁에서 맺어지고 력사의 온갖 돌풍속에서도 자기의 본태를 지켜온 조중친선관계를 새로운 높이에서 강화발전시켜나가려는 우리 당과 정부의 확고부동한 결심을 피력하시였다.

조중친선의 년대기우에 빛나는 장으로 아로새겨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첫 중국방문은 깊고도 오랜 력사와 전통을 가진 조중친선관계를 보다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확대발전시켜나가는데서 획기적인 리정표를 마련한 특기할 사변이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그후에도 1년 남짓한 기간에 습근평동지와 베이징과 평양에서 4차에 걸쳐 뜻깊은 상봉과 회담을 진행하시면서 진실한 동지적관계로 조중친선관계의 새로운 승화발전을 강력히 추동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3월 10일 국가주석으로 또다시 선거된 습근평동지에게 축전을 보내시여 열렬히 축하하심으로써 두 나라 수령들사이의 두터운 친분관계와 사회주의를 핵으로 하는 조중친선의 특수성이 다시한번 힘있게 과시되였다.

조중 두 당, 두 나라 수령들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전통적인 조중친선협조관계는 더욱더 왕성한 생명력을 발휘하며 계속 줄기차게 강화발전될것이다.(끝)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