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조선로동당의 창건과 강화발전에 대하여 하신 교시 (발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64회 작성일 20-10-11 14:22

본문

주체109(2020)년 10월 10일 《우리 민족끼리》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조선로동당의 창건과 강화발전에 대하여 하신 교시 (발취)

 

《우리 당은 오랜 기간의 혁명투쟁을 통하여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얻었으며 반석같이 통일단결되고 풍부한 경험과 세련된 령도력을 지닌 불패의 당으로 강화발전되였습니다.

 

《항일혁명투쟁시기에 당창건의 조직사상적기초가 튼튼히 마련됨으로써 우리 나라에서 유리한 정세가 조성되면 임의의 시각에 로동계급의 혁명적당을 창건할수 있는 만단의 준비가 갖추어지게 되였습니다.

 

《우리는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육성된 공산주의핵심들을 각 지방에 파견하여 지방당조직들을 정비확대하고 분산적으로 활동하던 공산주의자들을 묶어세우도록 하면서 당창건준비사업을 다그쳐나갔으며 마침내 1945 10 10일에 강력한 당중앙지도기관인 북조선공산당 중앙조직위원회를 창설하고 우리 당의 창건을 온 세상에 선포하였습니다.

 

《우리 당의 창건은 력사상 처음으로 되는 주체형의 혁명적당의 탄생이였으며 로동계급의 혁명적당을 창건하기 위한 조선공산주의자들의 오랜 기간에 걸치는 투쟁의 빛나는 결실이였습니다. 우리 당이 창건됨으로써 조선혁명은 자기의 강력한 전투적참모부를 가지게 되였으며 우리 인민은 당의 령도밑에 혁명과 건설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갈수 있게 되였습니다.

 

《우리 당은 지난 기간 혁명적인 당건설원리와 원칙들을 확고히 틀어쥐고 그것을 당건설과 당활동에 철저히 구현함으로써 당건설의 새로운 길을 개척할수 있었으며 우리 당을 오늘과 같은 주체의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시킬수 있었습니다.

 

《우리 당은 유일사상체계를 세우기 위한 오랜 기간의 투쟁을 통하여 전당이 주체사상으로 일색화되고 그에 기초하여 사상의지적으로 굳게 통일단결된 위력한 당으로, 당중앙의 유일적령도밑에 모든 당조직들과 당원들이 한결같이 움직이는 혁명적당으로 되였습니다.

 

《우리는 당과 인민대중이 혼연일체를 이룰데 대한 당건설원칙을 구현하기 위하여 적극 투쟁함으로써 당과 인민대중의 통일단결을 빛나게 실현하였습니다.

 

《우리 당은 창건 첫날부터 우리 나라에서의 혁명투쟁과 건설사업을 옳게 령도하여왔으며 그 과정에 귀중한 성과와 경험을 이룩하였습니다.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을 끝까지 승리에로 이끌어나가기 위하여서는 혁명이 전진하고 사회가 발전하는데 따라 로동계급의 전위조직인 당을 계속 강화발전시켜야 합니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