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들이 리용하는 극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60회 작성일 20-11-07 14:21

본문

주체109(2020)년 11월 8일 《우리 민족끼리》

 

왕들이 리용하는 극장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나라의 왕이며 조국의 미래인 우리 어린이들을 위하여서는 그 무엇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주체104(2015)년 11월 30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훌륭하게 개건된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을 또다시 찾으시였다.

궁전현관홀에 들어서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말씀하시였다.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은 나라의 믿음직한 역군, 후비대를 키워내는 후대교육의 전당이다.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은 우리 당의 후대교육정책의 정당성과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위력과 우월성을 온 세상에 힘있게 과시하는 기념비적건축물이다. 만경대학생소년궁전과 같은 건축물은 다른 나라에서는 가질수도 흉내낼수도 없다. …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개건된 궁전건물을 만족하게 바라보시며 이번에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미래사랑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그 어느때보다 어렵고 힘든 조건에서 온 나라가 달라붙어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을 개건하였다고,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은 개건하였지만 새로 건설한것이나 다름없다고 말씀하시였다.

만면에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기쁨을 금치 못해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자애로운 영상을 우러르는 일군들의 뇌리에는 궁전개건건설에 바치신 그이의 로고가 뜨겁게 되새겨졌다.

주체103(2014)년 5월 30일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을 찾아오시여 궁전을 세상에 둘도 없는 아이들의 궁전으로 개건할데 대한 과업을 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강력한 설계 및 건설력량은 물론 자재보장대책까지도 다 세워주시였다. 그이께서는 궁전개건과 관련하여서만도 180여차례의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고 몸소 250건의 형성도안도 지도해주시며 최상의 수준에서 개건되도록 정력적으로 지도해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개건된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며 만경대학생소년궁전내부가 정말 멋있다고, 우리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겠다고 거듭 만족을 금치 못해하시였다. 특히 만경대학생소년궁전 극장이 전문예술단체들에서도 부러워할만큼 훌륭히 꾸려진데 대하여 더없이 기뻐하시며 그이께서는 나라의 왕들이 리용하는 극장은 마땅히 그래야 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나라의 왕들이 리용하는 극장!

경애하는 원수님 말씀에 접한 일군들은 가슴가득 차오르는 격정을 애써 다잡았다.

얼마나 깊은 뜻이 담겨진 말씀인가.

잠시 동안을 두시였던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동행한 일군들에게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을 현대적으로 개건하고보니 위대한 수령님들에 대한 생각이 더욱 간절해진다고, 수령님들께 이렇게 훌륭히 개건된 만경대학생소년궁전을 보여드릴수 있으면 얼마나 좋겠는가고 절절히 말씀하시였다.

새해를 맞을 때면 아이들과 함께 춤도 추시고 설맞이공연도 보아주신 어버이수령님과 궁전에 나오시여 아이들의 행복넘칠 래일을 축복하시며 나무들을 손수 심으신 위대한 장군님의 자애로운 모습이 눈앞에 어려오시는듯 경애하는 원수님 안광에 뜨거운것이 고여올랐다.

장내는 숭엄한 분위기에 휩싸였다.

우리는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말아야 하며 아이들의 밝은 웃음을 지켜야 한다고, 우리가 지금과 같이 어렵고 곤난한 시기에 굳건히 지켜낸 아이들의 웃음소리는 먼 후날에 가서 사회주의승리의 함성으로 높이 울려퍼질것이라고, 자신께서는 그에 대하여 확신한다고 힘주어 말씀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이날 만경대학생소년궁전에 새겨진 경애하는 원수님 후대들에 대한 뜨거운 사랑의 감동깊은 화폭들을 이야기하자면 끝이 없다.

참으로 경애하는 원수님은 이 세상 천만부모의 사랑을 다 합친다 해도 따르지 못할 후대들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을 지니신 온 나라 청소년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다.

만경대학생소년궁전에서는 앞으로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 경애하는 원수님 대해같은 사랑을 뜨겁게 전하며 우리 새 세대들이 부르는 행복의 노래가 끝없이, 끝없이 울려퍼지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11-07 15:03:22 뉴스에서 이동 됨]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