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미 대통령에게 보내는 편지(1) 이인숙(재미동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468회 작성일 18-03-12 12:22

본문

 

(재카나다동포전국련합회)

지난 2월 24일 재미동포전국연합회에 실린 이인숙동지의 글을 두차례에 걸쳐 올립니다. (재카나다동포전국련 편집실)


트럼프 미 대통령에게 보내는 편지 (1)

 

이인숙(재미동포)

 

Feb 24, 2018

 

대통령 귀하,

 

나는 우리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우리정부가 양민들을 죽이고 그들의 삶을 파괴한다면 이것은 우리시민이 저지른 범죄입니다.

우리가 그 정부를 세웠고 그 정부의 잘못을 시정하려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등록된 정식 민주당원이지만  생전 처음 공화당인 당신을 선택한 것은 바로 당신이  중동에서 미군들을 철수할 것이고, 조선의 김정은 지도자와 함께 햄버거를 먹으면서 대화를 하겠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평화의 약속을 지키기 보다는 ‘모든 폭탄의 어머니’라 불리우는 최대신형폭탄을 아프카니스탄에  투하했고, 59개의 토마호크 미사일을 시리아에 발사했으며, 전쟁은 지금도 지속되고 있습니다.

 

트럼프 씨, 당신은 조선이 인권유린하며 군사적 공격을 할 것이라고  비난하는데,  미국이 한 짓을 봅시다.

부시는 이라크에   있지도 않은 ‘대량살상무기가 있다’, ‘사담 후세인이 독재를 한다’고 사기를 치고 이라크를 쳐들어갔습니다.

미국은  무죄한 이라크인들을 수 없이 많이 죽였으며,  중동에서  6000만명이 넘는 난민을 만들었습니다.  

미국이 리비아, 이라크 그리고 시리아를 쳐들어가기 전, 그들의 정부는 인민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 주었었습니다.  이들 정부는 인민들에게 무상주택 무상교육 무상의료를 제공해주었지요.

미국이 침략한 후 이 나라들의 인민의 삶은 생지옥으로 변해 버렸습니다.

 

만약 이러한 나라들이 자국을 지키는 핵미사일이 있었더라면, 이 나라들이 구제되고 바람직한 사회구조 속에서 계속 살지 않았겠습니까?

이것이 바로 조선이  핵무장을 한 이유입니다.

미국과 다른 전쟁광들이 핵을 가지고 있는한  조선은 방어수단인 핵을 절대적으로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대통령께서는 북이 인권유린국가라 하지만  실지로는 미국이 더 심각한 인권유린을 범했습니다.

미국은 수 많은 나라들을 침략했으며, 수 많은 무죄한 양민들을 학살했으며, 수많은 난민들을 창출했습니다.

미국은 국민들에 의해 선출된 대통령을 내쫓고 그 자리에 미국의 시녀 독재자들을 앉혔습니다. 칠레의 피노체트, 인도네시아의 수하르토, 한국의 박정희 전두환 등이 그 예입니다. 그 독재자들은 미국의 지지 아래 수많은 양민들을 학살했습니다. 

 

나토 보고서에 의하면 시리아의 70% 국민들이 아사드를 지지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미국은 아사드 정부를 뒤집어 엎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로 40만명의 시리아인들이 죽었으며 760만 인민들이 난민이 되어 헤메이고 있습니다.  시리아인들은 무료주택 무료교육 무료의료을 제공 받던 옛 시절때가 더 행복했습니다. 

이것이 과연 미국의 민주주의입니까?

 

조선의 역활은 한국의 평창올림픽 크게 성공하도록 했습니다. 북의 참여로 남북은 하나 되어 한 가족 같이  서로 헹복했습니다.

미국은 1945년 남북을 갈라놓았습니다.  미국의 분단으로 인해  남북은 갈라졌으며  갈라진 가족들의 고통과 슬픔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미군정은 한국을 반공의 보루로 만들기 위해  일제 매국노들을 중요한 위치에 기용하였으며,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나기전 이미 12만명 이상의 양민들을 학살헀습니다. 일본으로 부터 해방된 후 조선사람들의 77%가  조선이 사회주의 나라가 되기를 원했습니다(미군정조사1946년 보고서). 

한반도에서의 전쟁 1950-1953년 동안  520만명의 조선사람들이 죽었는데, 이는 조선사람 3명당 1명이 죽은 것을 말하는 것이며, 그 파괴가 얼마나 극심했던지 “석기시대로 되돌아갔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조선은  다시 일어섰습니다.

이것이 과연 미국이 부르짖은 민주주의와 인권에 합당한 짓입니까?

 

트럼프 씨, 당신은 북의 독재하에서 인민들이 가난하고 배고프다고 비난하지만, 조선에 끊임없는 제재를 가하고 군사위협을 한 미국이야말로 그들을 그렇게 만든 장본인입니다.  

조선이 자주갱생으로 다시 경제를 살리고, 무료주택, 무료의료, 무료교육을 인민에게 실시하는 것은 실로 기적중의 기적입니다.

 

큰  홍수로 두만강가를 따라 11,928 집들이 무너져 내려갔을때, 조선정부는 3달만에  그들의 집을 예전의 집보다 더 좋게 지어  겨울이 오기전에 인민들을 안주하게 했습니다.그리고 정부는 인민들에게  필요한 물품들, 심지어 화장지까지 제공하여 주었습니다.

인민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기 위해 애쓰는 김 위원장을  당신은 독재자라고 불르지만, 조선인민들은 위대한 구원자 위대한 어버이라고 부르며 마음으로 부터 따르는 것입니다. 

미국 카타리나에 자연재해가 난지 오래됐으나 지금도 그들은 고통당하고 원래 처럼 되돌아가지 못하고 있지 않습니까? 로스엔젤레스에서는 61,000 노숙자가 살고있고, 수많은 사람들이  병을 앓고 있지만 돈이 없어 병원을  가지 못합니다.  2016년 UCLA 보고서에 의하면 로스엔젤스 주민의 1/3이  배고프고 노숙자가 될까 걱정한다고 했습니다.

미국 감옥소에는 220만명의 수감자들이 있는데, 이는 세계 수감자의  약 ¼ 에 해당됩니다.

 

당신은  탈북자들을 이용하여 북이 악마이고 탄압적이라고 포장선전합니다.

그러나 지난번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을 넘어 탈북한 오청성이 살인을 저지르고  도망해 온 것 처럼, 많은 탈북자들이 범죄자들이라는 것을 아십니까?

내가 듣기로는 한국의 국정원이 돈을 주고 ‘북인권기구’ 행세하는 브로커를 통해  탈북자들을 한국 미국에 데려오고, 미국은 북을 마녀사냥 하는데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   (2)로 이어짐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