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뉴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싱가포르공화국 수상을 접견하시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11 17:39 조회18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7(2018)년 6월 1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싱가포르공화국 수상을 접견하시였다

 

678bdf59cbb6a22c74e233a4fbbdf884_1528753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6월 10일 싱가포르공화국을 방문하시고 대통령궁전에서 리 시엔 룽수상을 접견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들인 김영철동지, 리수용동지, 인민무력상 노광철동지가 함께 참가하였다.

상대측에서는 싱가포르공화국 외무상 비비안 발라크리쉬난, 교육상 옹 이 캉, 외무 및 국방담당 고위국무상 말리키 빈 오스만, 문화, 공동체, 청년 및 무역공업담당 고위국무상 씸 앤이 참가하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싱가포르공화국 수상과 따뜻한 인사를 나누시고 방명록에 친필수표를 하신 다음 친선적인 담화를 하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훌륭하고 아름다운 싱가포르공화국을 방문하게 된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하시면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정부와 조선인민을 대표하여 싱가포르정부와 인민들에게 진심으로 되는 인사와 훌륭한 축원을 전하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조미수뇌상봉과 회담을 위하여 모든 조건과 온갖 편의를 제공하여준 싱가포르정부의 성의있는 협조에 깊은 사의를 표하시였다.

싱가포르수상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자국을 조미수뇌회담장소로 선정해준데 대하여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하면서 력사적인 이번 조미수뇌회담이 조선반도에서의 평화와 안정을 이룩하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될것이라는 기대를 표명하였다.

석상에서는 두 나라사이의 훌륭한 관계를 유지하고 친교를 깊이하면서 폭넓은 교류와 협조를 활성화하여 쌍무관계를 다방면적으로 발전시켜나가기 위한 문제들이 언급되였다.

담화는 화기에 넘치는 우호적인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였다.

 

본사정치보도반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