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뉴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4돐에 즈음한 로동계급과 직맹원들의 덕성연구발표모임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7-06 16:32 조회128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7(2018)년 7월 6일 로동신문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4돐에 즈음한
로동계급과 직맹원들의 덕성연구발표모임 진행

 

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의 서거 24돐에 즈음한 로동계급과 직맹원들의 덕성연구발표모임이 5일 중앙로동자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직업총동맹 중앙위원회 위원장 주영길동지, 직맹일군들, 로동자, 직맹원들이 모임에 참가하였다.

 

b6dbdad39a34847d95b79f56cb833fb9_1530908
 

b6dbdad39a34847d95b79f56cb833fb9_1530909
 

모임에서 출연자들은 한평생을 오로지 조국과 혁명,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치시였으며 우리 로동계급을 나라의 맏아들로 내세워주시고 따뜻이 손잡아 이끌어주신 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고매한 풍모에 대하여 감동깊게 이야기하였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 직포공 전옥화동지는 위대한수령님의 뜨거운 사랑속에 온 나라가 다 아는 로력영웅으로 성장한데 대하여 토로하였다.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인민생활향상에 기여할 일념안고 수십대의 기대를 돌리며 충정의 순회길을 걸어온 평범한 직포공인 자기의 위훈을 높이 평가하시여 다기대운동의 선구자로 내세워주시였다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위대한수령님께서 전국영웅대회를 비롯한 중요한 국가행사들에 불러주시고 여러 나라들에 대한 명승지관광에도 보내주시면서 육친의 뜨거운 정을 거듭 부어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철도성직맹위원장 리승권동지는 철도전기화의 새 력사를 펼쳐주신 위대한수령님의 불멸의 령도업적에 대하여 전하였다.

주체48(1959)년 8월 당시의 서평양철도공장 준공식에 나오신 위대한수령님께서 이제는 훌륭한 공장을 지어놓았으니 설비관리를 잘하고 새 제품을 많이 생산해야겠다고, 한번 대담하게 전기기관차를 만들어보라고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신데 대하여 그는 말하였다.

첫 전기기관차가 태여났을 때 위대한수령님께서 몸소 공장에 찾아오시여 아주 훌륭한 일을 하였다고 높이 평가해주시였으며 기관차의 이름을 《붉은기》호로 명명해주신데 대하여 언급하면서 그는 나라의 철도전기화는 수령님의 직접적인 발기와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시작되고 빛나게 실현되였다고 강조하였다.

국가과학원 중앙광업연구소 초급직맹위원장 박호범동지는 평범한 과학자였던 자기 아버지를 영웅으로 내세워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한없이 고매한 위인적풍모에 대하여 감격에 겨워 이야기하였다.

그는 위대한수령님께서 새로운 주물방법을 완성한 아버지의 앞가슴에 몸소 영웅메달을 달아주시고 조선로동당 제6차대회를 비롯한 영광의 자리에 불러주시며 한생토록 잊지 못할 은정을 안겨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어버이수령님의 현명한 령도와 따사로운 손길이 있어 평범한 과학자들이 온 나라가 다 아는 시대의 영웅으로, 세계적인 과학자로 빛나는 삶을 꽃피울수 있었다고 그는 격조높이 토로하였다.

출연자들은 우리 인민들에게 베풀어주신 위대한수령님의 하늘같은 사랑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오늘도 굳건히 이어지고있다고 하면서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보람찬 투쟁에 모든것을 다 바쳐갈 결의를 피력하였다.

 

 

【조선중앙통신】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