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민족끼리 사설] 주체107(2018)년 9월 9일 《우리 민족끼리》 절세위인들의 숭고한 뜻 받들어 삼천리강토우에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239회 작성일 18-09-09 12:59

본문

 

 

 

 

주체107(2018)년 9월 9일 《우리 민족끼리》

 

절세위인들의 숭고한 뜻 받들어

삼천리강토우에 존엄높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자

 

오늘 세계적인 전략국가로서 우리 공화국의 무진막강한 국력과 필승의 기상이 만방에 떨쳐지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전인민적총공세가 힘있게 벌어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우리 인민은 영광스러운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을 뜻깊게 맞이하고있다.

천만군민은 절세위인들의 현명한 령도밑에 승리와 번영의 한길로 줄기차게 전진해온 우리 공화국의 력사를 긍지높이 돌이켜보고있으며 위대한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갈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다.

우리 공화국은 절세의 위인들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최대의 애국유산이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일찌기 항일혁명의 불길속에서 자주독립국가건설의 웅대한 구상을 펼치시고 독창적인 인민정권건설로선을 제시하시였으며 그 실현의 귀중한 경험을 창조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해방후 당, 정권, 혁명무력건설과 경제, 문화를 비롯한 모든 분야에서 시대적본보기를 창조하시여 우리 공화국을 세계가 칭송하는 영웅조선, 천리마조선으로 빛을 뿌리도록 하시였다.

국가활동의 모든 분야에 주체사상을 철저히 구현하시여 우리 공화국을 자주, 자립, 자위로 존엄높은 사회주의국가로 전변시키신것은 위대한 수령님께서 이룩하신 가장 큰 업적이다.

 

222bd0e93053c33ad2b273097c0651fd_1536512116_2931.jpg
  ​주체사상탑(편집입력/제카나나덩포전국련)

위대한 수령님의 부강조국건설위업을 받들어 우리 공화국을 강대한 사회주의국가로 빛내이시려는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확고부동한 의지이고 신조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심단결을 강국건설의 천하지대본으로 내세우시고 혁명의 주체적력량을 백방으로 강화하시였으며 혁명앞에 가장 엄혹한 시련이 닥쳐왔던 시기 제국주의련합세력의 악랄한 반공화국압살책동속에서도 선군정치로 민족의 존엄과 자주권,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하시고 우리 공화국의 국제적지위와 영향력을 비상히 높이시였다. 최악의 역경속에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활로가 열려지고 새로운 혁명적대고조의 불길속에 경제강국건설의 튼튼한 토대가 다져졌으며 우리 공화국이 불패의 군사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라서게 된것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조국과 인민앞에 쌓아올리신 특출한 업적이다.

 

222bd0e93053c33ad2b273097c0651fd_1536512229_9452.jpg
​(편집입력/재카나다동포전국련) 

위대한 수령님들의 애국유산인 사회주의조국은 오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여 그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는 우리 조국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승리의 기치이시다.

오늘 우리 조국이 세계정치흐름을 주도해나가는 전략국가로 위용떨치고있는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높으신 권위와 강인담대한 배짱을 떠나 생각할수 없다. 온 세계가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흠모의 열기로 세차게 끓고있는 현실을 목격하면서 우리 인민은 대를 이어 수령복을 누리는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을 가슴깊이 절감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강국념원을 받들어 우리 조국을 국력이 강하고 끝없이 륭성번영하며 인민들이 세상에 부럼없는 행복한 생활을 누리는 천하제일강국으로 온 누리에 떨치실 웅대한 구상을 펼치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이끌고계신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강국건설사상과 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는 우리 조국의 모든 승리와 번영의 생명선으로 되고있다. 사상과 풍모도 혁명방식도 위대한 수령님들 그대로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에 의하여 이 땅우에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과 념원이 자랑찬 현실로 꽃펴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로 온 겨레를 이끌어주시는 민족의 찬란한 태양이시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관철하는것을 나라와 민족의 운명을 책임진 조선로동당앞에 나선 가장 중대하고 절박한 과업으로 내세우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이끌어나가고계신다.

민족의 화해와 단합,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을 진두에서 현명하게 이끌어오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어 오랜 세월 얼어붙었던 북남관계는 짧은 기간에 극적으로 전환되고 통일된 강토에서 살려는 온 겨레의 지향과 념원이 실현될 새로운 시대가 열려지게 되였다.

오늘 우리 겨레앞에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를 높이 받들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을 빛나게 관철하여 삼천리강토우에 존엄높고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워야 할 무겁고도 영예로운 과업이 나서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기어이 이룩하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한 결심이며 의지입니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높이 받들고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이룩하기 위해 힘차게 투쟁해나가야 한다.

민족자주의 기치를 높이 들고나가야 한다.

력사적인 판문점선언은 조국통일3대원칙을 구현한 우리 시대의 새로운 자주통일리정표이다.

판문점선언은 온 민족의 통일의지와 열망을 반영한 자주통일선언이다. 민족자주는 판문점선언에 관통된 기본정신이며 통일운동의 생명선이다. 조국통일문제해결의 당사자는 어디까지나 우리 민족자신인것만큼 북남관계개선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를 판문점선언에 밝혀진대로 민족자주의 원칙에서 풀어나가야 한다.

 

222bd0e93053c33ad2b273097c0651fd_1536512346_3693.jpg
​(편집입력/재카나다동포전국련) 

조선반도의 평화를 보장하기 위한 투쟁에 힘차게 떨쳐나서야 한다.

판문점선언은 조선반도의 항구적이며 공고한 평화체제구축을 위한 실천적방도를 밝힌 평화통일선언이다.

조선반도의 평화와 안전은 우리 민족의 사활적인 요구이며 조국통일의 필수적전제이다. 북과 남, 해외의 온 민족은 물론 국제사회도 판문점선언의 채택으로 조선반도에 평화와 안정의 분위기가 마련되는데 대해 진심으로 기뻐하면서 그를 전폭적으로 지지환영하였다.

민족의 대단결을 이룩하여야 한다.

판문점선언은 민족적화해와 단합을 이룩하기 위한 구체적인 대책을 명시한 민족대단결선언이다.

조국통일위업은 그자체가 민족의 혈맥을 다시 잇고 민족적단합을 실현하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이다. 조국통일을 앞당기는데서 민족의 대단결을 이룩해나가는것보다 더 중대한 문제는 없다. 온 민족이 조국통일의 큰뜻을 앞에 놓고 사상과 리념, 정견의 차이를 초월하여 하나로 굳게 단결해나간다면 그 어떤 난관도 얼마든지 극복할수 있으며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의 길도 그만큼 앞당겨지게 된다.

판문점선언을 리행하여 북남관계를 개선하고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이룩하려는것은 우리 공화국의 확고부동한 립장이다.

진정으로 민족의 단합과 통일을 바라는 사람이라면 판문점선언의 리행을 위해 서로의 뜻과 힘을 합치고 지혜를 모아 평화와 번영의 새시대, 자주통일의 미래를 열어나가기 위한 전민족적투쟁에 적극 나서야 한다.

지금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숭고한 사명으로 새겨안으시고 온 겨레를 불러일으켜 이 땅우에 번영하는 통일강국을 하루빨리 일떠세우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