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석님 25주기 특집 통일위업에 바쳐진 고귀한 생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712회 작성일 19-07-08 10:41

본문

주석님 25주기 특집 

 

주체108(2019) 7 7일 《우리 민족끼리》

 

 

 

통일위업에 바쳐진 고귀한 생애

 

ede4355f3ac937f27c54b626f0cb69c1_1562596977_264.jpg

 

 

민족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조국통일문건에 생애의 마지막친필을 남기신 25돐을 맞는 오늘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애국애족의 의지로 심장을 불태우시며 조국통일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을 가슴뜨겁게 돌이켜보며 그이께 다함없는 경의와 고마움의 인사를 삼가 드리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조국통일을 민족지상의 애국위업으로 내세우시고 조국통일운동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온갖 로고와 심혈을 다 바치시였으며 민족의 숙망을 실현하는 길에 한없이 고귀한 업적을 남기시였다.

 

조국통일은 위대한 수령님의 필생의 위업이였고 절절한 념원이였다.

 

우리 겨레에게 주실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조국통일이라고 하시며 그 실현을 위해 장장 수십성상 깊이 마음쓰신 위대한수령님이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나라가 분렬된 첫날부터 조국통일을 민족지상의 과업으로 내세우시고 일관하게 하나의 조선로선, 통일로선을 견지하시였으며 내외분렬주의세력의 악랄한 반통일책동속에서도 조국통일운동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오시였다.

 

그이께서는 해방직후 외세와 그와 결탁한 친미매국노들의 《단선단정》책동으로 하여 민족분렬이 고정화될 위험이 조성되고있던 엄혹한 시기에 극소수 민족반역자들을 제외한 남조선의 거의 모든 정당, 사회단체대표들과 완고한 반공민족주의자들까지 참가한 폭넓은 민족대회합을 마련하시고 온 민족을 거족적인 애국투쟁에로 불러일으키시였다.

 

어찌 그뿐이겠는가. 격페상태에 있던 북과 남사이에 대화와 협상의 길을 열어주신분도 위대한 수령님이시였다.

 

자주의 사상과 백승의 지략, 철의 의지와 무비의 담력으로 력사의 모진 시련과 광풍을 맞받아 뚫고헤치신 어버이수령님의탁월한 령도의 손길이 있어 우리 민족의 통일운동은 내외원쑤들의 악랄한 방해책동을 짓부시고 거족적범위에로 끊임없이 확대발전할수 있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겨레의 지향과 통일운동의 요구를 정확히 꿰뚫어보시고 제시하신 자주통일방침들은 우리 민족이 통일위업실현에서 일관하게 틀어쥐고나가야 할 불멸의 지침으로 되였다위대한 수령님께서 마련해주신 조국통일3대원칙과 고려민주련방공화국창립방안전민족대단결10대강령은 조국통일3대헌장으로 빛을 뿌리고있다.

ede4355f3ac937f27c54b626f0cb69c1_1562597157_9026.jpg
조국통일3대헌장탑 (자료사진편집입력/카나다동포전국련) 

어버이수령님께서 조국통일운동에 대한 국제적지지와 련대성을 강화하기 위하여 바치신 로고는 또 얼마나 큰것인가.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당과 국가의 전반사업을 돌보셔야 할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우리 나라를 찾아오는 세계 많은 나라의 각급 대표단들을 친히 만나주시고 우리 인민의 자주통일위업을 지지성원하는 국제적분위기를 적극 고조시키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우리 겨레에게 통일된 조국을 물려주시기 위하여 기울이신 심혈을 무슨 말로 다 표현할수 있겠는가.

 

오로지 나라의 통일과 겨레의 행복을 위해 한평생을 애국헌신으로 수놓아오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시각에 조국통일과 관련한 력사적문건에 고귀한 친필을 남기시였다.

 

《김 일 성

 

1994. 7. 7.

 

길지 않은 이 아홉글자속에 세기와 더불어 조국통일을 위해 만난시련을 헤쳐오신 절세의 애국자의 크나큰 로고가 비껴있고 통일운동사와 더불어 영원불멸할 위대한 어버이의 불같은 한생이 응축되여있다. 하기에 우리 겨레는 오늘도 절절한 그리움, 뜨거운 눈물속에 어버이수령님의 마지막친필글발을 우러르고 또 우러른다.

 

력사는 애국자위인들의 생애를 무수히 전하고있지만 위대한 수령님처럼 한생을 조국과 민족을 위한 초인간적인 헌신의 자욱으로 수놓아온 절세의 애국자를 알지 못한다. 정녕 위대한 수령님이시야말로 온 겨레가 후손만대 길이 받들어모셔야 할 민족의 영원한 태양이시다.

 

어버이수령님께서 통일위업실현의 길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은 조국통일위업을 승승장구의 한길로 힘차게 떠밀어주는 강위력한 추동력이다.

 

오늘 우리 민족의 통일위업이 내외반통일세력의 끈질긴 방해책동속에서도 승리적전진을 이룩해나가고있는것은 위대한 수령님께서와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마련해주신 통일위업실현의 튼튼한 토대가 있기때문이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승리에로 이끌어오신 조국통일위업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여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하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념원인 조국통일을 숭고한 사명으로 새겨안으시고 그 실현에 모든것을 바쳐가시는 경애하는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이 땅우에는 민족의 화해단합과 평화번영의 새 력사가 펼쳐지고있다.

 

지금 해내외의 온 겨레는 천하를 그러안는 넓은 도량과 세월을 주름잡는 비상한 속도, 파격의 련속으로 북남관계발전의 전환적국면을 마련해주시고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안전에 불멸의 공헌을 하시는 절세위인의 거룩한 모습에서 태양으로 영생하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자애로운 영상을 뵈옵고있으며 부강번영할 우리 민족의 휘황찬란한 래일을 보고있다.

 

북과 남, 해외의 우리 겨레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를 받들어 자주통일운동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섬으로써 이 땅우에 기어이 륭성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고야말것이다.

 

본사기자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