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지역 주체사상토론회에서 경애하는 김정은최고령도자동지께 올리는 편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133회 작성일 19-07-11 10:10

본문

 

page_article_mark.PNG

 

 

 

 

 

평양

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

김정은각하

 

존경하는 각하

오늘 우리들은 몽골의 수도 울란바따르에서 《자력갱생은 자주권과 세계평화의 담보》에 관한 아시아지역 주체사상토론회를 성과적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주체사상은 나라와 민족의 자주적발전과 번영, 온 세계의 자주화를 실현하는데서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나갈것을 요구하고있습니다.

자력갱생은 남에게 의존하지 않고 오직 자기 힘을 믿고 자체의 힘으로 온갖 난관을 물리치며 살아나간다는것입니다.

조선의 력사는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승리하여온 력사입니다.

조선인민이 이룩한 세기적인 변혁과 위대한 창조물들은 모두 자력갱생의 고귀한 결실입니다.

조선은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적대세력들의 제재를 단호히 짓부시면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가고있습니다.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그 누구도 건드릴수 없는 자주의 강국, 인민의 리상이 전면적으로 실현되는 국가로서 무한대한 발전잠재력을 남김없이 발휘하며 전진하는 조선의 위용은 세계 진보적인민들에게 커다란 힘과 용기를 안겨주고있습니다.

세계를 자주화하고 새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나가야 합니다.

모든 나라와 민족이 주체사상이 밝힌대로 그 누구에게도 의존하지 않고 자체의 힘에 의거하여 새 사회건설을 진행해나간다면 이 행성은 지배와 예속이 없고 평화롭고 번영하는 세계로 전변되게 될것입니다.

우리들은 김일성-김정일주의를 확고한 신념으로 간직하고 이를 광범히 연구보급하며 현실에 구현해나갈 결의에 넘쳐있습니다.

우리들은 앞으로도 주체의 진리를 더욱 깊이 새기고 지역의 발전과 번영을 위하여 적극 투쟁할것입니다.

존경하는 김정은각하께서 언제나 건강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자력갱생은 자주권과 세계평화의 담보》에 관한

아시아지역 주체사상토론회 참가자일동

2019년 6월 29일 울란바따르

eb3e93af9d41333a75d896656b47c25f_1562854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