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은 행성의 미래// 영국단체 인터네트홈페지에 글 게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540회 작성일 20-03-11 14:12

본문

주체109(2020)년 3월 10일 《로동신문》

 

조선은 행성의 미래

  영국단체 인터네트홈페지에 글 게재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가 2월 28일 《행성의 미래》라는 제목의 글을 인터네트홈페지에 올렸다.

글은 다음과 같이 서술하였다.

오늘날 행성에서는 정의와 진리가 제국주의자들의 《힘의 우위》에 의해 무참히 유린당하고있다.

그러나 조선은 자주의 기치높이 힘차게 전진하며 자기식의 창조방식, 창조본때로 아름다운 미래를 앞당겨가고있다.

조선에서 련이어 창조되는 신화들은 사실상 행성의 제일 큰 사변이고 21세기의 가장 놀라운 기적으로 되고있다.

인구수도 많지 않고 령토도 크지 않은 나라, 그것도 적대세력들의 최대의 제재압박을 받는 조선이 이런 경이적인 기적을 낳고있는 비결은 과연 어디에 있는가?

글은 특출한 정치실력을 지니시고 나라와 인민을 백전백승의 한길로 이끄시는 정의와 진리의 위대한 수호자 김정은동지를 모신데 그 비결이 있다고 강조하고 이렇게 계속하였다.

김정은동지는 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다.

조선인민은 오직 그이만을 절대적으로 신뢰하며 령도자께서 가리키시는 길을 따라 전진하고있다.

김정은동지께서 계시기에 조선인민은 엄혹한 시련의 난파도가 아무리 사납게 밀려와도 추호의 두려움을 모른다.

테로와 살륙, 분쟁으로 정든 고향을 등지고 정처없이 떠다니는 피난민들, 사랑과 정이 모조리 말라버린 땅에서 앞날에 대한 그 어떤 희망도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과는 달리 진정으로 인민을 위하는 사회주의락원에서 복된 삶을 누려가는 조선인민이야말로 행운아들이 아닐수 없다.

하기에 지금 세계인민들은 참다운 인민의 나라, 일심단결의 나라인 조선을 가리켜 행성의 미래이며 인류의 미래이라고 격찬하고있다.

대대로 위대한 수령, 위대한 령도자들을 높이 모신 조선은 앞으로도 영원히 만사람의 찬탄과 부러움속에 승승장구할것이다.

 

【조선중앙통신】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