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국노의 역스러운 《동맹》타령//개입에서 상아가 나올수 없는것처럼 친미사대와 구시대적인 대결관점에 빠져있는자의 입에서 온전한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775회 작성일 20-05-04 12:15

본문

주체109(2020)년 5월 4일 《우리 민족끼리》

 

매국노의 역스러운 《동맹》타령

 

얼마전 《한미동맹재단》회장의 감투를 쓰고있는 정승조가 그 무슨 《인터뷰》라는것을 벌려놓았다.

여기서 이자는 그 누구를 걸고들며 《심각한 안보도전》, 《최악의 상황》, 《핵심은 공고한 <동맹>강화》 등을 떠들어댔는가 하면 《<방위비분담금>협상지연으로 미국과의 <동맹관계>가 훼손되거나 련합방위태세가 약화되지 말아야 한다. 조속히 마무리해야 한다.》고 기염을 토해댔다.

개입에서 상아가 나올수 없는것처럼 친미사대와 구시대적인 대결관점에 빠져있는자의 입에서 온전한 소리가 나올리 만무하다.

정승조로 말하면 지난 시기 합동참모본부 의장 등을 하면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전쟁을 감수하고서라도 선제타격을 불사하겠다.》, 《처절한 도발원점초토화》, 《표적타격》, 《족집게식타격》을 늘어놓으며 조선반도정세를 초긴장상태에로 몰아간 전쟁미치광이, 극악한 동족대결광이다. 더우기 이자는 《한미련합사령부》 부사령관자리에서 물러날 때 남조선강점 미군사령관이라는자의 《로고》와 《지도력》에 대해 낯뜨겁게 올려추면서 역겹게 놀아대여 남조선 각계로부터 친미주구, 미국산 특등삽살개로 락인된자이기도 하다.

이렇듯 사대매국과 동족대결로 쩌들대로 쩌든 정승조와 같은자의 입에서 무슨 바른 소리가 나오겠는가.

정승조가 호들갑부리며 치켜세운 《한미동맹》이란 본질에 있어서 남조선을 미국의 세계제패전략실현의 돌격대로 내세우기 위한 침략적인 군사동맹, 북침동맹이다. 지구상에 많은 나라들이 있고 나라들사이에 외교관계라는것이 있지만 남조선미국관계와 같은 식민지적굴종관계, 예속관계는 찾아볼수 없다.

가뜩이나 남조선의 경제와 민생이 악화일로에 처해있는 지금 《핵심동맹》, 《조속한 마무리》타령을 읊조리며 인민들의 막대한 혈세를 미국상전에게 섬겨바쳐야 한다고 고아대는 정승조의 행태는 을사오적에 못지 않은 사대매국행위이다.

리명박, 박근혜역도의 부역자, 적페청산대상으로서 이미 감옥에 처박혔어야 할 이런자가 아직까지도 뻐젓이 활개치며 함부로 입부리를 놀려대고있는것이야말로 남조선인민들의 수치가 아닐수 없다.

이런 매국노들때문에 아직까지도 남조선인민들이 예속의 쇠사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있는것이며 남조선에 대한 강탈에 미국이 더욱 기승을 부리고있는것이다.

장 일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