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재생의 은인이신 위대한 김일성동지 (평양 8월 14일발 조선중앙통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07회 작성일 22-08-14 12:16

본문

 

 

 민족재생의 은인이신 위대한 김일성동지

 

(평양 8월 14일발 조선중앙통신)

주체34(1945)년 8월 15일은 일제에 의해 식민지노예의 운명을 강요당하던 조선민족의 수난많던 력사에 종지부를 찍은 날이다.

해방만세의 환호성이 삼천리강산을 진감하던 77년전의 그날을 되새기며 우리 인민은 민족재생의 은인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고있다.

1910년 8월 강도적인 방법으로 《한일합병조약》을 날조하고 조선을 저들의 완전한 식민지로 만든 일제는 그에 항거하는 우리 민족을 야수적으로 탄압하였다. 일제의 극악한 민족말살책동으로 하여 우리 인민은 자기의 말과 글은 물론 이름까지도 빼앗기지 않으면 안되였다.

민족의 운명이 생사존망의 위기에 처하였던 시기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일제와의 전면대결전을 선포하시고 국가적후방도,정규군의 지원도 없는 어려운 조건에서 20성상의 피어린 항일혁명전쟁을 승리에로 조직령도하시여 《대동아공영권》을 꿈꾸며 미쳐날뛰던 일제를 타승하시고 조국해방,민족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안아오신 조국해방,민족해방은 우리 민족사에 혁혁히 아로새겨진 거대한 사변이였으며 우리 인민의 운명에서 극적인 전환을 안아온 계기로 되였다.

이때로부터 우리 인민은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밑에 부강한 새조국건설의 활로에 들어서게 되였고 오늘 우리 조국은 그 누구도 넘볼수 없는 무진막강한 국력을 가진 사회주의강국으로,진정한 인민의 나라로 세계에 빛을 뿌리게 되였다.

일제에게 빼앗겼던 나라를 찾아주시고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만년토대를 마련하여주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업적은 우리 민족사에 찬연히 빛나고있다.(끝)

www.kcna.kp (주체111.8.14.)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