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뉴스

합법적권리를 쟁취하기 위한 팔레스티나인민을 비롯한 아랍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확고한 지지와 련대성을 표시한다-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2-10 16:14 조회33회 댓글0건

본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대변인대답

 

(평양 12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대변인은 미국이 꾸드스를 이스라엘의 수도로 인정하기로 한것과 관련하여 9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가 제기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

꾸드스를 이스라엘의 수도로 인정하고 미국대사관을 꾸드스로 옮기기로 한 미국대통령 트럼프의 결정은 국제적합법성과 국제사회의 한결같은 의사에 대한 공공연한 무시이며 모독으로서 세계적인 규탄과 배격을 받아 마땅하다.

61b2fe873368f681521cecb7db606c76_1512940
​(편집입력/재카나다동포전국련, 출처/인터넷)

 

꾸드스의 지위문제는 예민한 문제로서 응당 팔레스티나인민의 민족적권리의 회복과 중동문제의 포괄적이고 항구적인 해결을 통하여 공정하게 처리되여야 할것이다.

신성한 유엔무대에서 한 주권국가의 《완전파괴》를 줴친 늙다리미치광이이고 보면 이번 조치가 별로 이상할것도 없지만 이를 통하여 세계는 과연 누가 세계평화와 안전의 파괴자이며 국제사회의 불량배인지 잘 알수 있을것이다.

미국에 대한 기대를 버리지 못하고있는 일부 나라들도 미국의 정체를 똑바로 알게 되였을것이다.

미국은 저들의 무모한 전횡으로 중동지역에서 초래될 긴장과 불안정의 후과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을 지게 될것이다.

우리는 자주, 평화, 친선의 대외정책적리념으로부터 미국의 이번 조치를 강력히 규탄하며 자기의 합법적권리를 쟁취하기 위한 팔레스티나인민을 비롯한 아랍인민의 정의의 위업에 확고한 지지와 련대성을 표시한다. (끝)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