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명언해설 《조국통일은 곧 애국이고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은 최대의 애국투쟁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141회 작성일 18-02-20 07:51

본문

 

주체107(2018)년 2월 20일 《우리 민족끼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명언해설

《조국통일은 곧 애국이고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은 최대의 애국투쟁이다.》

e4b759270ce0645133530f6f6d6fa6b3_1519131083_7109.jpg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이 명언에는 조국을 통일하는것은 민족지상의 과업이며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이야말로 최대의 애국투쟁이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오늘 우리 민족에게 있어서 갈라진 조국을 통일하는것보다 더 절박한 민족적과업은 없다. 조국통일은 민족지상의 과제이다.

조국통일에 대하여 무관심한 사람은 애국의 마음이 없는 사람이다. 민족의 분렬을 더없는 아픔으로 여기면서 조국통일위업에 자기의 몸과 마음을 다 바치는 사람이라야 참된 애국심을 가졌다고 말할수 있다.

분렬의 비극을 안고있는 우리 민족에게 있어서 애국이란 그 어떤 화려한 말속에 있는것이 아니라 조국의 통일과 번영을 위한 보람찬 투쟁에 자기의 모든것을 다 바치는데 있다.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투쟁이야말로 우리 민족의 최대의 애국투쟁이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우리 민족이 당하는 분렬의 고통을 누구보다 가슴아파하시며 겨레에게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기 위해 한평생 온갖 로고와 심혈을 다 바치시였으며 조국통일위업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시였다.

조국통일을 민족지상의 과제로 내세우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언제나 하나의 조선만을 심장속에 간직하시고 정력적인 사색과 탐구로 조국통일3대원칙과 고려민주련방공화국창립방안,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을 비롯한 가장 공명정대하고 합리적인 통일방안들과 방도들을 제시하시여 온 겨레를 자주통일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였다.

조국통일을 숭고한 사명으로 간주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제시하신 자주적인 통일로선과 방안들을 조국통일3대헌장으로 정립하시고 력사적인 북남공동선언들을 마련하시여 우리 민족끼리리념에 따라 전진하는 장엄한 6. 15자주통일시대를 펼쳐놓으시였다.

참으로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조국통일위업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은 우리 민족에게 남기신 한없이 고귀한 애국유산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념원이고 유훈인 조국통일을 반드시 이룩하시려는것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확고부동한 신념이고 의지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기어이 실현하실 억척불변의 신념을 지니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령도에 의하여 이 땅우에는 조국통일을 위한 수령님들의 애국애족의 령도사가 변함없이 흐르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올해 신년사에서 동결상태에 있는 북남관계를 개선하여 뜻깊은 올해를 민족사에 특기할 사변적인 해로 빛내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 실현을 위한 방향과 방도들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하여 지금 삼천리강토에는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실현하기 위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고있다.

북과 남이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서로 굳게 손잡고 나간다면 북남관계문제에서 극복 못할 난관이란 있을수 없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조국통일의 위대한 구성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를 높이 받들어 거족적인 애국투쟁을 힘차게 전개해나감으로써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하루빨리 실현하여야 할것이다.

(끝)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