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세의 애국자를 높이 모시여 위대한 장군님의 조국통일념원은 반드시 실현될것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46회 작성일 18-12-16 17:18

본문

 

주체107(2018)년 12월 17일 《우리 민족끼리》

 

절세의 애국자를 높이 모시여 위대한 장군님의 조국통일념원은

반드시 실현될것이다.

 f1d935210ea928ba52f494e3fa626d8e_1544998689_2822.jpg 

 

12월의 조국강산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이 대하가 되여 뜨겁게 굽이치고있다.

오늘도 위대한 장군님은 온 겨레의 심장속에 민족의 태양으로, 자애로운 어버이로 영생하고계신다.

돌이켜보면 위대한 장군님의 한생은 민족의 단합과 나라의 통일을 위해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바치신 절세의 위인의 성스러운 한생이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민족자주의 신념으로 일관되여있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조국통일사상과 로선을 보검으로 틀어쥐시고 조국통일을 위한 전민족적투쟁을 현명하게 령도하시였다.

어버이수령님의 필생의 념원인 조국통일을 기어이 실현하실 철석의 의지를 지니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께서 내놓으신 조국통일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 고려민주련방공화국창립방안을 조국통일의 3대헌장으로 정립해주시고 온 겨레를 어버이수령님의 조국통일유훈관철을 위한 거족적투쟁에로 불러일으키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최악의 역경과 류례없는 고난속에서 혁명의 총대를 더욱 높이 추켜드시고 내외반통일세력의 도전과 방해책동을 단호히 짓부셔버리고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위한 확고한 담보를 마련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정력적인 령도로 하여 두차례의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이 마련되고 6. 15공동선언과 10. 4선언이 채택되였으며 우리 민족끼리를 근본리념으로 하는 조국통일의 새시대가 펼쳐졌다. 6. 15통일시대를 빛나게 장식한 자랑찬 성과들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어버이수령님의 조국통일유훈관철의 길에서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이며 조국통일위업의 승리를 위한 만년초석이다.

천리혜안의 예지와 탁월한 령도력, 한없이 넓은 도량과 포옹력으로 통일을 바라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애국의 길에 나서도록 손잡아 이끌어주시며 자주통일과 민족대단합의 튼튼한 토대를 마련해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은 오늘도 우리 민족을 성스러운 조국통일위업수행의 길로 고무추동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애국헌신으로 이끌어주신 우리 민족의 자주통일위업은 오늘 또 한분의 절세위인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관철하여 삼천리강토우에 세계가 부러워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실 확고한 의지밑에 민족화해와 평화번영의 새 시대를 펼쳐가고계신다.

오늘 우리 민족앞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밝혀주신대로 위대한 수령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높이 받들어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반드시 성취하여야 할 무겁고도 영예로운 과업이 나서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필생의 뜻과 유훈을 관철하여 조국의 자주적통일을 기어이 이룩하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한 결심이며 의지입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개척하시고 위대한 장군님께서 이끌어오신 조국통일위업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빛나게 완수하려는것은 우리 인민의 혁명적신념이며 확고부동한 의지이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높이 받들어 위대한 장군님의 필생의 념원인 조국통일위업을 반드시 성취하여야 한다.

뜻깊은 올해에 련이어 진행된 북남수뇌상봉과 회담들, 그를 통해 마련된 민족단합과 자주통일의 귀중한 성과들은 분렬의 비극을 하루빨리 끝장내고 평화와 통일, 민족번영의 새 력사를 개척해나가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통이 큰 결단과 강철의 의지, 비범한 령도력의 빛나는 결실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어 오래동안 대결로 얼어붙었던 북남관계는 불과 몇달동안에 극적으로 전환되고 통일된 강토에서 살려는 민족의 지향과 념원이 실현될 감격의 날은 하루하루 다가오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고매한 인덕과 숭고한 애국애족의 정으로 해내외의 각계각층 동포들을 자주통일의 기치아래 굳게 묶어세우시고 거족적통일운동의 전성기를 열어나가도록 현명하게 령도하고계신다.

절세위인의 뜨거운 동포애와 다심한 인정미에 접하고 매혹과 감동에 휩싸인 해내외의 각계층 인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이시야말로 우리 민족모두가 운명을 맡기고 따를 자애로운 어버이이심을 심장으로 절감하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한없이 숭고한 조국애와 민족애, 대해같이 넓은 도량과 크나큰 포옹력은 민족의 단합과 통일을 위한 우리 겨레의 애국운동이 력사의 온갖 도전을 짓부시며 새로운 미래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도록 고무추동하는 무궁무진한 원천으로 되고있다.

하기에 우리 겨레는 경애하는 원수님과 같으신 절세의 애국자를 조국통일의 구성으로 높이 모시여 반드시 륭성번영하는 통일강국을 일떠세우고 대대손손 복락을 누리게 될것이라는 확고한 신심과 락관에 넘쳐있다.

온 겨레는 력사적인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의 기치높이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의 새시대를 힘차게 전진시켜나가야 한다.

판문점선언은 북과 남이 뜻과 힘을 합쳐 민족화합의 새 력사, 공동번영의 새시대를 열어나갈것을 온 세상에 선포한 력사적인 선언이다.

선언에서 북과 남은 우리 민족의 운명은 우리스스로 결정한다는 민족자주의 원칙을 확인하였으며 이미 채택된 북남선언들과 모든 합의들을 철저히 리행함으로써 관계개선과 발전의 전환적국면을 열어나가기로 확약하였다.

판문점선언이야말로 온 민족의 의사와 념원, 조선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바라는 국제사회의 지향에 전적으로 부합되는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민족공동의 통일강령이다.

민족의 총의를 반영하여 채택된 《9월평양공동선언》은 판문점선언을 전면적으로 충실히 리행하여 북남관계발전을 더욱 촉진하며 민족의 화해단합과 평화번영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조국통일의 리정표이다.

《9월평양공동선언》은 판문점선언을 철저히 리행하여 북남관계를 새로운 높은 단계로 전진시켜나가기 위한 제반문제들과 실천적대책들을 폭넓게 담고있다.

지금 해내외의 우리 겨레가 《9월평양공동선언》을 자주통일, 평화번영을 앞당겨오기 위한 력사적인 실천강령으로 적극 지지찬동하고있는것은 당연한것이다.

북남관계에서 일어나고있는 성과들은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뚜렷이 립증해주고있다.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이야말로 우리 겨레가 변함없이 높이 들고나가야 할 조국통일의 기치이다.

북과 남은 그 어떤 외풍이나 역풍에도 구애됨이 없이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이 가리키는 길을 따라 앞으로만 나아가야 한다.

북남관계의 발전과 조선반도의 평화를 바라는 사람이라면 그가 누구이건 사상과 리념, 정견의 차이를 뛰여넘어 선언들을 지지하며 리행하는 길에 적극 떨쳐나서야 한다. 우리 겨레가 사는 모든 곳에서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을 지지옹호하는 기운을 고조시키고 선언들의 리행을 요구하는 다양한 형식의 활동들을 활발히 벌려나갈 때 조국통일운동의 전진은 더욱 가속화되게 될것이다.

내외반통일세력의 책동이 아무리 악랄하고 주변정세가 어떻게 변하든 절세위인의 숭고한 애국의 경륜을 받들어 우리 민족끼리 뜻과 힘을 합치면 조선반도의 평화번영은 물론 조국의 자주적통일도 머지않아 반드시 이룩할수 있다는것을 우리 겨레 누구나 확신하고있다.

정녕 탁월한 령도력과 숭고한 덕망으로 북남관계발전과 평화번영의 새 력사를 빛나게 개척해나가시는 절세의 애국자를 높이 모시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조국통일념원은 반드시 실현될것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