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주조국단신중요소식]광명성절경축 준비위원회 도이췰란드에서 결성 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89회 작성일 19-02-06 20:40

본문

 

광명성절경축 준비위원회 도이췰란드에서 결성

 

(평양 2월 7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을 경축하는 준비위원회를 1월 30일 도이췰란드 조선문화연구소조가 결성하였다.

준비위원회 위원장으로 소조책임자 만프레드 슈나이데르가 선출되였다.

준비위원회는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김정일동지의 업적을 칭송하는 토론회, 영화감상회 등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

 

광명성절경축 이딸리아준비위원회 결성

 

(평양 2월 7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을 경축하는 이딸리아준비위원회가 1월 31일 로마에서 결성되였다.

준비위원회 위원장으로 자주와 주권을 위한 선군사상연구 이딸리아위원회 위원장 미리암 뻴레그리니 페리가 선출되였다.

준비위원회는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경축모임, 토론회, 도서 및 사진전시회, 영화감상회 등 다양한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

 

광명성절경축 준비위원회 로씨야에서 결성

 

(평양 2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일을 경축하는 준비위원회를 공산당 《로씨야의 공산주의자들》이 1월 29일에 결성하였다.

준비위원회 위원장으로 공산당 《로씨야의 공산주의자들》 중앙위원회 위원장 엠. 아. 쑤라이낀이 선출되였다.

준비위원회는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김정일동지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칭송하는 정치문화행사들을 조직하기로 하였다.

 

광명성절경축 재일조선인예술단 도착

 

(평양 2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총련 금강산가극단 단장 김정수를 단장으로 하는 광명성절경축 재일조선인예술단이 5일 평양에 도착하였다.

 

 

인민무력성이 영화감상회 마련

 

(평양 2월 4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인민군창건 71돐에 즈음하여 인민무력성이 4일 주조 무관단을 위하여 영화감상회를 마련하였다.

영화감상회에는 무관단성원들이 초대되였으며 조선인민군 군관들이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정규적혁명무력을 창건하시여 주체혁명위업완성의 담보를 마련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건군업적을 수록한 조선기록영화를 감상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