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북녘소식

제6차 4월의 봄 인민예술축전공연 성황리에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4-14 21:04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8(2019)년 4월 15일

star.gif 추천수 : 0

제6차 4월의 봄 인민예술축전공연 성황리에 진행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뜻깊은 태양절을 맞으며 온 나라 강산에 위인칭송열기가 뜨겁게 넘쳐흐르는 속에 제6차 4월의 봄 인민예술축전공연이 평양의 극장, 회관들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있다.

 

 

평양대극장에서는 함경북도, 평안북도, 남포시, 평안남도, 량강도예술단, 봉화예술극장에서는 황해북도, 황해남도, 함경남도, 강원도, 자강도예술단 예술인들이 공연무대를 펼치고있다.

 

청년중앙회관에서는 청년중앙예술선전대, 직총중앙로동자예술선전대, 평안북도, 함경남도, 남포시예술선전대 예술인들, 천리마문화회관, 국립연극극장에서는 기동예술선동대원들의 공연이 진행되고있다.

 

 

 

인민문화궁전과 철도성문화회관에서는 날로 발전하는 군중문화예술의 면모를 힘있게 과시하며 각지 근로자예술소조원들의 공연무대도 펼쳐지고있다.

 

국립교예단 요술극장에서 진행되는 여러 예술단과 예술선전대, 요술애호가들의 요술공연이 축전무대를 이채롭게 하고있다.

 

 

공연들에서 각 도예술단 예술인들과 예술선전대원들, 기동예술선동대원들과 예술소조원들은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대성인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에 대한 우리 인민의 절절한 그리움과 다함없는 경모의 세계를 높은 사상예술성과 훌륭한 음악형상으로 격조높이 구가하고있다.

 

위대한 인민의 수령을 우러러 천만심장이 터친 영생축원의 송가, 태양의 력사로 무궁번영하는 우리 공화국과 더불어 영원할 충정의 노래들이 울려퍼지는 공연들은 축전무대를 환희롭게 장식하고있다 [메아리통신]

fa1982e2867ced7acfe7c54db89a6b6f_1555290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