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북녘소식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신창양어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4-23 11:08 조회31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8(2019)년 4월 17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신창양어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b39d09559c4944df625767cbe5034e12_1556032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 리설주동지와 함께 4월 16일 신창양어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가 동행하였다.

김평해동지, 오수용동지, 조용원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간부들이 동행하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를 조선인민군 총정치국장 륙군대장 김수길동지, 인민무력상 륙군대장 노광철동지와 양어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새로 훌륭히 꾸린 혁명사적교양실을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혁명사적교양실을 잘 꾸린데 대하여 평가하시면서 양어장에 와서 귀중한 혁명사적자료들을 다시 보니 한평생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전사들을 위해 마음써오신 위대한수령님과 위대한장군님 생각이 더해진다고, 특히 고난의 행군, 강행군시기 여러차례나 찾아오시여 양어장을 양어의 본보기단위로, 세계적인 양어기지로 개건현대화하도록 현명하게 이끌어주신 위대한장군님의 헌신적인 로고를 떠나 오늘의 신창양어장에 대하여 생각할수 없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양어장에 아로새겨진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사적을 통한 위대성교양을 깊이있게 진행함으로써 양어의 든든한 기초를 마련하시고 밝은 전망을 열어주신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양어장구내를 거니시며 규모있게 펼쳐진 양어못들이 한폭의 그림처럼 안겨오는 아름다운 전경을 부감하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양어장환경이 언제 와보아도 깨끗하고 마음에 든다고 하시면서 수림화, 원림화를 실현할데 대한 당정책이 가장 정확히 구현된 양어장이라고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양어장일군들로부터 현지지도과업관철정형에 대한 해설을 들으신 다음 여러 양어못들과 물고기알깨우기장 등을 돌아보시면서 양어장의 관리운영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나라의 양어과학기술을 높은 경지에 올려세우는데서 인민군대가 많은 일을 하였다고 하시면서 온 나라가 인민군대의 모범을 본받아 우리 당의 양어정책을 끝까지 관철하여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군인들에게 맛좋고 영양가높은 물고기를 많이 먹이시기 위해 그토록 마음써오신 위대한장군님의 념원을 반드시 실현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신창양어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더 높은 목표를 내걸고 물고기생산에서 비약적발전을 이룩함으로써 위대한장군님의 유훈대로 더 많은 물고기들을 수도의 급양봉사부문과 군인들에게 보내주어야 한다고 당부하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신창양어장이 양어의 주체화, 과학화, 현대화, 공업화, 집약화를 실현하기 위한 사업에서 계속 기치를 들고나감으로써 우리 나라 양어기술발전의 척도를 보여주는 표준양어장, 나라의 양어를 발전시키는데서 본보기단위, 교육단위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해나갈데 대한 당의 믿음과 기대에 보답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나라의 전반적양어사업에서 극복해야 할 문제점들과 양어부문에서 혁명적전환을 일으키기 위한 강령적인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신창양어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우리 인민들과 군인들에게 맛좋고 질좋은 생신한 물고기를 더 많이 보내주시기 위해 크나큰 로고와 심혈을 바쳐가고계시는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양어혁명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려 물고기생산에서 새로운 변혁을 일으켜나갈 불타는 결의를 다짐하였다.

 

 

본사정치보도반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