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북녘소식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로씨야련방 방문소식에 접한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 서기장 신 안드레이동포가 인터네트에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5-01 13:21 조회61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8(2019)년 4월 30일 《우리 민족끼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로씨야련방 방문소식에 접한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 서기장 신 안드레이동포가 인터네트에 글 게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로씨야련방방문소식에 접한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로씨야고통련) 서기장 신 안드레이동포가 4월 25일 로씨야고통련 웨브싸이트 《아드나클라스니끼》에 글을 게재하였다.

글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친애하는 동포들, 존경하는 벗들!

우리 로씨야고려인들이 손꼽아 기다리며 고대하던 사변이 일어났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 뿌찐대통령과의 친선적인 상봉을 위해 로씨야련방에 대한 첫 방문을 단행하시였다.

지난 시기 위대한김일성동지와위대한김정일동지께서는 여러 차례에 걸쳐 이전 쏘련과 로씨야련방을 방문하시였으며 이분들의 정력적인 대외활동에 의하여 마련된 조로 두 나라사이의 긴밀한 관계는 오늘도 계속되고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로씨야련방은 오랜 친선관계를 가지고있으며 언제나 서로 지지하여왔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크림반도의 로씨야에로의 국권회복에 제일먼저 지지를 표시하였다.

지금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은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핵무기를 빼앗아내고 완전히 무장해제시켜 혼란과 사회적재앙의 마당으로 전변된 리비아나 수리아, 이라크와 같은 나라로 만들려고 각방으로 책동하고있다.

그러나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의 령활한 지략과 담대한 배짱, 정력적인 대외활동에 의해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책동은 일거에 물거품으로 되고있다.

우리 로씨야고려인들은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 국제무대에서 우리 조국의 리익을 굳건히 지켜가시면서 민족의 존엄을 빛내여주시는데 대하여 진심으로 되는 존경과 절대적인 지지를 표시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는 자신보다 년령상 훨씬 우인 외국지도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당당하게 회담을 하시면서 적극적인 대외활동을 벌리고계신다.

이것은 우리 로씨야고려인들로 하여금 경애하는김정은동지와그이께서 령도하고계시는 우리 조국에 대한 커다란 존경심과 자부심을 느끼게 하고있다.

우리 로씨야고통련 성원들은 존경하는김정은동지와 로씨야련방 뿌찐대통령사이의 상봉과 회담이 앞으로 조로 두 나라사이의 경제, 과학기술, 문화교류를 더욱 활성화하고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번영에 적극 기여하리라는것을 믿어의심치 않는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9-05-01 13:50:50 뉴스에서 이동 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