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최고령도자의 독특한 외교방식은 세계를 매혹시키고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72회 작성일 19-05-08 17:31

본문

 

주체108(2019)년 5월 7일 《우리 민족끼리》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독특한 외교방식은 세계를 매혹시키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로씨야련방을 방문하시고 력사적인 조로수뇌회담을 진행하신 소식에 접한 남조선의 각계층과 국제사회의 언론, 전문가들속에서는 끝없는 찬탄과 격정의 목소리가 울려퍼지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로씨야련방방문소식이 전해지자 남조선의 언론들은 일제히 《김정은위원장 울라지보스또크에 도착, 첫 북로회담일정개시》 등의 제목으로 신속히 보도하였다.

남조선의 인터네트홈페지들에는 《김정은위원장 로씨야로부터 최고의 환대를 받으며 북로정상회담을 진행함으로써 세계를 놀라게 만들었다.》,《북로정상회담은 전세계에 김정은위원장의 높은 국제적명성을 과시한 계기로 되였다.》, 《한반도의 평화와 안정을 위해 힘써주시는 김정은위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등으로 조선반도와 동북아시아의 평화를 위해 정력적인 대외활동을 벌리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에 대한 겨레의 다함없는 흠모심을 그대로 반영한 글들이 수없이 올랐다.

591c1d27eb11407ba426175ff6c4d86a_1557351063_7509.jpg
 

세계의 많은 신문, 통신, 방송들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로씨야련방방문소식을 특대소식으로 전하면서 그이의 특출한 정치외교실력에 대하여 대대적으로 보도하고있다.

세계의 광범한 언론들과 정계, 사회계인사들은 한결같이 조선의 김정은최고령도자의 특출한 정치외교활동방식이 국제사회의 주목을 끌고있다,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독특한 외교방식은 세계를 매혹시키고있다고 하면서 《개성이 뚜렷한 정치가》, 《강력하고 멋있는 지도자》, 《과감하고 결단력있는 지도자》, 《특출한 외교력을 과시하시는 분》, 《자신감을 안고 국제정치정세를 주도해나가시는 로숙한 정치가》, 《전략적으로 능숙하신 지도자》이시라고 칭송하고있다.

로씨야의 SNS VK, 중국의 SNS 시나웨이브 등 세계의 인터네트들에도 《김정은위원장께서는 인민의 운명을 한몸에 지니시고 바쁜 나날들을 보내신다.》, 《평화적인 분위기를 마련하고 백성들에게 행복한 생활을 안겨주려는 김정은위원장께 경의를 드린다.》, 《자신만만하고 무게있는 김정은령도자의 모습에서 대국지도자의 풍격을 엿볼수 있다.》고 하면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인적풍모를 칭송하는 글들을 수많이 실었다.

서방의 언론들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는 파격적이고 대담하며 림기응변과 유모아감각 등 예상을 뛰여넘는 탁월한 외교술을 지닌분이시라고 하면서 찬사를 아끼지 않고있다.

천재적인 예지와 비범한 령도, 탁월한 정치외교실력으로 조선반도와 지역, 세계의 평화를 위하여 불멸의 공헌을 하고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매혹과 찬탄, 흠모의 목소리는 날이 갈수록 더 높이 울려나올것이다.

본사기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