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홈페지
북녘소식

인류가 따르는 위대한 사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7-08 11:13 조회67회 댓글0건

본문

주체108(2019) 7 7일 로동신문

 

 

 

인류가 따르는 위대한 사상

 

 

 

1974년 서유럽의 어느 한 나라에서는 100여만명에 달하는 각계층 인민들과 세계 40여개 나라에서 온 당 및 당보대표단이 참가한 가운데 그 나라 공산당 중앙위원회기관지가 주최하는 축전이 진행되였다.

 

축전기간에 진행된 여러가지 다채로운 행사들에 참가하면서 본사대표단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에 대한 세계 여러 나라 인민들의 열렬한 존경심과 함께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의 위대한 생활력에 대하여 다시금 가슴뜨겁게 느끼게 되였다.

 

 

 

초만원을 이룬 도서전람관

 

 

 

축전기간 주최측에서는 여러 나라의 도서전람회를 조직하였는데 우리 나라 도서전람관은 축전장에 설치된 도서전람관들중 가장 인기가 있고 흥성거린 전람관이였다.

 

찾아오는 사람마다 전람관에 모셔진 위대한 수령님의 초상화앞에서 경건한 마음으로 경의를 표시하였으며 그이의 불멸의 혁명력사를 보여주는 사진문헌들을 숭엄한 감정에 잠겨 주의깊게 돌아보았다. 수많은 사람들이 도서전시대에 다가가 저저마다 책들을 가지고갔는데 가장 많이 요구한것은 수령님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수록한 도서였다.

 

우리 나라 대표단이 가져간 도서는 개관 첫날에 벌써 모두 보급되였다.

 

전람회 전기간 우리 나라 도서전람관은 초만원을 이루었다. 이것을 보며 축전조직자측은 물론 축전에 참가한 외국의 벗들도 찬탄을 금치 못해하였다.

 

하기에 축전준비위원회의 한 일군은 우리 대표단성원들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도서전람관은 축전의 기록을 깨고 큰 성과를 거두었다. 도서보급력사에 없는 사건들이 속출한 전람관인 조선관의 성과를 열렬히 축하한다.

 

내가 알고있는 자료에 의하면 2일간에 조선전람관을 찾은 참관자수와 전람관에서 보급한 책의 종수와 부수는 축전력사에도 도서보급력사에도 없는 수자이다.

 

 

 

온 세계 인민들의 크나큰 행운

 

 

 

축전에 참가하기 위하여 시내를 오가는 기간 우리 나라 대표단은 축전장규찰대와 두대의 안내차의 방조를 받으면서도 행사장들에 제때에 도착할수 없었다.

 

그것은 자동차를 가로막고 우리 대표단성원들의 손과 손을 뜨겁게 잡아흔들며 정열적으로 《조선 만세!, 김일성동지 만세!》를 부르는 환영군중때문이였다.

 

이 광경을 본 그 나라의 어느 한 박물관 일군은 몹시 감동된 어조로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김일성동지를 저는 오래전부터 위대한 스승으로 모셔왔습니다.

 

김일성동지는 주체사상을 인류에게 주시고 새로운 철학학설, 경제학설, 문학학설, 군사학설, 교육학설들을 내놓아 사회과학발전에서 대혁명을 일으키시였습니다. 그분의 사상과 리론은 백과전서적입니다

ede4355f3ac937f27c54b626f0cb69c1_1562598
  ​(자료사진편집입력/카나다동포전국련) 

그분은 위대한 사상과 학설을 내놓았을뿐아니라 그것을 실천하시였으며 귀중한 혁명경험을 창조하시였습니다. 이런 공적으로 하여 그분은 가장 위대한 혁명의 수령으로 되시였습니다김일성동지를 모시고있는것은 조선과 온 세계 인민들의 크나큰 행운이며 자랑입니다.

 

 

본사기자 리성호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