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지구에 매장량이 풍부한 갈탄을 가스화하여 자체로 전기생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86회 작성일 19-07-31 17:17

본문

 

[카나다동포전국련]
조선은 대동강물을 석유로도 만드는 나라이다. 못하는 것이 없는 나라이다. 미제국주의자들과 남녘괴뢰정권은 2012년 4월 15일 인민군열병식에서 화성 13호를 맛뵈기로 보여주자 그건 마분지를 잘라내어 탄도미싸일 비슷하게 만든 가짜라고 했다. 맞다. 잘 보았다. 조선은 마분지로도 핵탄두미싸일을 만들어내는 나라이다. 그렇게 마분지로 만들어 장거리핵탄두미싸일(ICBM)시험발사(화성15호)를 2017년 11월 29일에 성과적으로 마쳤다. 그러자  미제국주의자들과 난장이 쪽발이들이 경기를 일으켰다. 온 몸에 쥐가 난 것이다.   마분지를 오려내어 만든 ICBM이 대기권을 뚫고 올라갔다가 다시 대기권을 뚫고 탄착지에 정확히 안착하니 놀랠수 밖에...  지금은 갈탄을 가스화하여 자체 전기생산을 한다고 한다. 석유없으면 못살꺼라하며 목줄죄며 말라비틀어지게해도 조선은 '자력갱생!!' 이다. 미제와 미제괴뢰패당들이 아무리 '대조선제재'를 외치며 말라죽게하자하고 한들, 그 것은 몽유병환자가 자다 일어나 벽에 대고 지껄이는 잠꼬대푼수짓일 뿐이다.      

주체108(2019)년 8월 1일

star.gif 추천수 : 0

북부지구에 매장량이 풍부한 갈탄을 가스화하여 자체로 전기생산

오중흡청진제1사범대학의 연구사들이 최근 갈탄가스발생로를 창안제작하고 가스에 의한 발전발동을 실현하여 필요한 전기를 자체로 생산보장하고있다.

 

연구사들은 진지한 사색과 탐구로 북부지구에 매장량이 풍부한 갈탄으로 가스화률을 높일수 있고 성형공정이 없이 발생로공정을 확립할수 있다는것을 밝혀내고 가스화에 의한 발전발동체계설계에 진입하였다.

 

 

짧은 기간에 설계를 완성하고 갈탄가스발생로제작에 달라붙은 이들은 갈탄이 무연탄에 비해 가스발생량이 많은 특성에 맞게 가스흐름을 역류식으로 하고 가스포집공정을 설치하여 임의의 시간에 전기를 생산할수 있게 하였다.

 

이들은 수십차례의 시험을 통하여 북부지구의 갈탄을 연료로 하는 경제적효과성이 높은 가스발생로를 제작하고 자동차기관을 가스로 돌릴수 있게 개조하였으며 여기에 발전기를 결합함으로써 전기를 생산하는데 성공하였다.

 

대학에서는 자체로 생산한 전기로 대학체육관건설에서 용접과 건설기계가동을 보장하여 완공을 앞당기였다.

 

뿐만아니라 교육사업을 원만히 보장하고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는데 효과적으로 리용하고있다.

 

이곳 대학의 연구사들이 자체의 힘과 기술로 완성한 새로운 갈탄가스화에 의한 전기생산방법은 북부지구의 실정에 맞으면서 경제적효과성이 높은것으로 하여 도입단위가 늘어나고있다. [메아리통신]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