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세굴종이 낳은 비극//미국주도의 침략적인 《3각군사동맹》구축책동에 계속 동조해나서려는 남조선당국의 비렬한 망동은 반공화국대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52회 작성일 19-12-03 12:05

본문

주체108(2019)년 12월 3일 《우리 민족끼리》

 

외세굴종이 낳은 비극

 

《다시는 일본에 지지 않겠다.》, 《단호히 대응할것이다.》, 《승리의 력사를 만들겠다.》, 《도전에 굴복하면 력사는 또다시 반복된다.》, 《다시는 어두운 시대로 돌아가지 않겠다.》, 《일본의 부당한 행위를 절대로 용납하지 않겠다.》…

이것은 일본반동들의 파렴치한 경제보복행위에 분노한 민심앞에서 지난 시기 남조선당국과 여당이 쉬임없이 읊조리던 《대일강경》발언들이다.

그런데 그처럼 《결연한 반일의지》를 다짐하며 큰 일이나 칠것처럼 놀아대던 남조선당국은 남조선일본《군사정보보호협정》의 종료를 몇시간 앞두고 《조건부연장》이라는 비굴한 결정을 내린데 이어 외교부 장관을 일본에 보내여 《<한>일외교장관회담》을 벌려놓고 아베것들에게 관계개선을 구걸하는 추태를 부렸다. 그야말로 산이 들썩한 끝에 쥐새끼 한마리라는 격이다.

이것은 체질화된 외세의존정책이 빚어낸 또 하나의 반민족적범죄행위로서 천년숙적 일본의 과거죄악을 기어이 결산하려는 남조선민심에 대한 용납 못할 배신행위이다.

지금 남조선의 각계층은 《친일적페청산》의 구호밑에 반일항전에 과감히 떨쳐나서고있다. 여기에는 지난 보수집권시기 매국역적들이 남겨놓은 친일적페의 오물을 청산하고 파렴치한 일본반동들에게서 과거범죄의 대가를 천백배로 받아내고야말 남조선민심의 견결한 의지가 비껴있다.

그런데 남조선당국은 일본반동들에게 굴욕적인 태도를 취하며 관계개선을 구걸하고있는것이다. 실로 남조선인민들의 자존심에 칼질을 하고 초불민심의 정의로운 투쟁에 찬물을 끼얹는 배신적망동이 아닐수 없다.

지금 아베패당은 《일본은 양보한것이 없다.》, 《남조선이 미일의 압박에 굴복한것》, 《양보없이 얻어낸 일본의 완전무결한 승리》 등으로 남조선의 비굴한 태도를 조롱하고 《약속을 제대로 지켜라.》, 《제대로 된 연장이 중요하다.》, 《대화에는 응해도 타협이란 없을것》 등으로 호통치며 더욱 오만방자하게 놀아대고있다.

이처럼 파렴치하고 간특한 섬나라족속들에게 관계개선을 구걸하며 타협과 흥정에 매달리는 남조선당국의 비굴한 처사가 참으로 가소롭기만 하다. 남조선당국의 굴욕적처사는 일본반동들의 오만성과 파렴치성을 더욱 부추길뿐이다.

민족자주의 대통로에는 선뜻 발을 내디디기 저어하는 남조선당국이 친미사대, 동족대결의 길에는 서슴없이 맨발벗고 나서고있다는데 문제의 심각성이 있다.

이번 계기를 통하여 남조선당국은 미국상전의 승인없이는 그 무엇도 스스로 결정할수 없는 식민지주구의 비참한 처지를 다시금 여실히 드러내보였다.

이번에 갖은 위협공갈을 일삼으며 남조선당국에 《협정파기결정취소》를 끈질기게 강박한 미국의 후안무치한 행위는 남조선을 저들의 식민지노예로, 침략적목적실현의 도구로밖에 여기지 않는 상전의 날강도적본성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그런데도 남조선당국이 민심을 한사코 외면하고 상전의 꼭두각시노릇을 자청한것은 친미사대, 외세굴종이 낳은 또 하나의 비극이 아닐수 없다.

재침열에 들뜬 일본반동들에게 군사정보를 계속 넘겨주며 반공화국대결의 길잡이노릇을 하고 미국주도의 침략적인 《3각군사동맹》구축책동에 계속 동조해나서려는 남조선당국의 비렬한 망동은 반공화국대결의식의 뚜렷한 발로로서 절대로 용납될수 없다.

지금 남조선당국과 여당은 저들의 반민족적, 굴욕적처사를 두고 이른바 《외교승리》로 자화자찬하고있다.

친미사대, 외세의존의 늪에 빠지면 이렇듯 수치도 망신도 모르는 가련한 존재가 되고만다.

민족의 존엄과 리익을 해치고 남조선민심을 배신한 추악한 망동은 그 어떤 궤변으로도 결코 정당화될수 없다.

지금 남조선 각계층이 《믿었던 도끼에 발등 찍혔다.》, 《잊을수 없는 치욕적인 날》, 《초불민심을 졸지에 전세계적인 비웃음거리로 만든 폭거》, 《<한>반도의 평화를 파괴하는 행위》, 《<지소미아>를 즉시 종료하여야 한다.》 등으로 격한 분노를 터뜨리고있는것은 너무나도 응당하다.

73b466401613c11c3d50945d67405e98_1575392540_0224.jpg

image_readtop_2019_596932_15649289163852687.jpg

(news_1564835688_815593_m_1.jpg

편집입력/카나다동포전국련, 사진출처/인터넷) 

 

 

과거범죄에 대해 반성조차 하지 않는 간악한 일본반동들과는 추호의 타협이나 양보도 있을수 없다.

남조선당국은 민심을 거스르다가 파멸에 처한 박근혜역적패당의 비참한 말로를 새겨보는것이 좋을것이다.

 

김 주 영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