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지에 올린 해외동포의 반영을 놓고​,[조선의 오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541회 작성일 20-02-17 23:25

본문

 

홈페지에 올린 해외동포의 반영을 놓고

 

PRKTODAY·2020년 2월 17일 월요일

 

 

2019년 11월 《조선의 오늘》홈페지에는 어느 한 해외동포가 올린 다음과 같은 반영이 실렸다.


《여기 단동은 조선에서 사업차로 출장나온 사람들이 특별히 많은 지역으로 소문나있습니다. 그런데 지나가며 마주치는 조선의 녀성들의 맑고 깨끗한 얼굴들과 유순하게 치장한 아름다운 모습이 퍽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늘 〈조선의 오늘〉홈페지에 실린 전국적인 화장품전시회에 대한 기사를 보니 그 리유를 정확히 알게 되였습니다. 자기의것, 자기의 토양과 물, 향료로 자기 사람들의 체질에 맞게 제조한 화장품들이라는데 마음이 쏠립니다. 앞으로 기회가 있으면 조선의 화장품들을 저도 꼭 써보겠습니다.》
여기에는 사람들을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우리 화장품에 대한 찬탄과 부러움이 한껏 비껴있다.
이러한 성과의 밑바탕에는 우리의 화장품공업을 하루빨리 세계적수준에 올려세우기 위해 두뇌전, 기술전을 힘있게 벌려온 신의주화장품공장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의 애국의 열정도 뜨겁게 슴배여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새 제품개발과 질제고에 힘을 넣어 세계적수준의 다양한 경공업제품들을 더 많이 생산하여야 합니다.》
신의주화장품공장의 《봄향기》화장품 하면 사람들은 우리 나라의 특산인 개성고려인삼을 먼저 생각한다. 《봄향기》화장품에는 개성고려인삼에서 추출한 주요성분과 함께 로화방지제로 유명한 불로초배양액,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기능성물질들, 감초, 둥굴레, 살구씨 등 수십가지 천연약재들의 유효성분들이 조화롭게 들어있다.
하기에 우리의 멋, 우리의 향기가 넘쳐나는 《봄향기》화장품은 피부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로화를 방지할뿐만아니라 미백, 주름개선, 보습효과가 뛰여나 사람들로 하여금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도록 하여주며 눈에 띄는 피부보호 및 기능강화작용도 나타낸다.
신의주화장품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은 생물공학기술의 발전추세와 사람들의 미적인 요구, 지향에 맞게 《봄향기》화장품을 발전시킬 목표를 련속 제기하고 부단히 실천해왔다.
지난 시기 화장품은 기본적으로 얼굴과 피부를 매끈하고 아름답게 장식하는것을 사명으로 삼고 피부의 맨 겉층인 각질층을 대상으로 리용되여왔다.
그러나 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집단은 피부의 맨 겉층만이 아니라 제일 밑층까지도 활성화시키고 재생하여 젊은 피부세포들이 더 많이 생기게 할 첨단돌파의 높은 목표를 내세우고 거의 모든 사람들의 체질적특성에 맞고 부작용이 없으며 지속적인 효과를 나타내면서 아름다움을 계속 유지시켜주는 특징을 가진 《봄향기》화장품들을 련속 개발해내는데 성공하였다.
공장에서 생산되는 살결물, 크림, 물크림, 영양액, 머리칼성장제 등은 얼굴을 밝게 하고 검버섯과 여드름을 없애며 자외선피해와 로화를 방지하고 동상과 화상, 탈모증을 치료하는 등 많은 기능을 수행하고있다. 그런가 하면 비듬을 제거하는 샴푸와 린스도 있고 항균, 항염증작용을 하는 투명비누도 있다. 이러한 기능성화장품들의 생산은 공장에서 자체의 힘과 기술로 개발하여 생산을 공업화한 보습제, 미백제, 로화방지제와 같은 기능성재료들을 떠나서 생각할수 없다.
이들만이 아니다.
평양화장품공장에서도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지고 인민들의 사랑을 받는 질좋은 화장품들을 계속 개발생산하고있다. 머리칼영양액, 염색샴푸와 같은 머리칼미용화장품들과 액체형, 겔형, 공기졸형 등 20여종의 향수들을 새로 개발하였으며 주름방지크림을 비롯한 기능성화장품들과 손크림 등 여러가지 화장품들도 많이 내놓았다.
공장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은 과학연구부문과의 긴밀한 협조밑에 인삼비누, 쑥비누 등 형태와 색갈이 다양하고 약리적효과가 높은 10여가지의 기능성세수비누들을 새로 만들어냈다. 또한 입술연지, 분크림을 비롯한 색조화장품들을 우리 인민들의 기호와 특성에 맞게 세분화하였으며 민감성피부용크림, 애기피부염치료크림, 주근깨와 굳은살을 제거하는 크림을 비롯한 여러종의 치료용화장품들을 내놓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미 《은하수》화장품 수십여종이 아시아와 유럽에서 영향력있는 지역경제기구인 유라시아경제동맹의 품질인증을 받았다. 유라시아경제동맹 《코레안 캐어》 유한책임회사 총사장은 다량구입을 위한 신청서를 제출하면서 평양화장품공장의 《은하수》제품들은 로씨야를 비롯한 여러 나라의 녀성들속에서 매우 인기있는 화장품이다, 특히 조선의 명물인 개성고려인삼의 피부보건 및 기능강화작용을 리용한 화장품들에 대한 녀성들의 애착심이 날로 커가고있다고 말하였다.
그러니 어찌 찬탄의 목소리가 울리지 않을수 있겠는가.
해외동포의 반영, 진정 그것은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정신을 지니고 세계적인 명제품, 명상품을 만들어가는 화장품공업부문의 미더운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에 대한 아낌없는 찬사이기도 하다.
지금 이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서 제시하신 강령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우리 인민을 세계가 부러워하게 더 밝고 더 아름답게 내세우기 위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명제품개발에 련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그때 가서 우리 인민들은 얼마나 더 아름다워지고 세계는 얼마나 더 큰 놀라움과 부러움의 목소리를 터치게 되겠는지…

본사기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