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창건 75돐경축 국가도서전람회 개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56회 작성일 20-10-07 13:13

본문

 

                                       조선로동당창건 75돐경축 국가도서전람회 개막

 

(평양 10월 7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창건 75돐경축 국가도서전람회 개막식이 7일 인민대학습당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리일환동지와 출판부문 일군들, 기자, 편집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전람회장에는 우리 나라와 세계 여러 나라에서 발행된 1만종에 2만여부의 각종 출판물들이 전시되여있다.

그중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로작들이 있다.

또한 혁명전통 및 5대교양도서, 당정책해설도서, 덕성 및 문예도서, 과학기술도서들도 있다.

리일환동지는 개막식에서 한 연설에서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끊임없이 심화발전시키시여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신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사상리론적업적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김정은동지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오늘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은 보다 새로운 높은 단계에서 줄기차게 전진하고있다고 그는 말하였다.

연설자는 절세위인들의 사상과 업적을 더욱 깊이 체득하며 우리 당정책으로 튼튼히 무장하고 여러 분야의 지식과 폭넓은 상식을 소유할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