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정차음료공장 준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29회 작성일 21-02-27 11:58

본문

주체110(2021)년 2월 27일

 

은정차음료공장 준공

 

조선로동당의 깊은 관심과 세심한 지도속에 은정차음료공장이 훌륭히 일떠서 준공하였다.

물정제, 차우림 및 조제, 포장을 비롯한 모든 공정이 갖추어진 현대적인 공장에서 맛과 향기가 독특하고 건강에도 좋은 차음료들을 생산하게 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차나무재배면적을 년차별로 늘이고 비배관리를 개선하며 은정차봉사도 잘하는 한편 인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마실수 있는 차음료를 생산하는 공장을 훌륭히 건설하도록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당의 구상을 받들고 농업성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건설을 본격적으로 다그쳐 평양시 락랑구역 남사리지구에 공장의 생산건물과 보조건물, 후생건물 등을 새로 산뜻하게 일떠세웠다.

한덕수평양경공업대학, 김책공업종합대학, 국가과학원, 경공업성 경공업설계연구소를 비롯한 해당 단위와 공장의 일군들, 과학자, 기술자들은 통합생산체계구축과 생산 및 포장설비의 국산화 등을 동시에 내밀면서 태양빛발전체계, 석탄가스화에 의한 발전체계도 완비해놓았다.

다매질려과, 이온교환정제, 정밀려과 등을 갖춘 물정제공정과 차우림 및 차려과공정을 비롯한 생산공정전반의 자동화, 흐름선화가 높은 수준에서 완성되였으며 위생통과실과 공기조화 및 정화설비들이 설치되여 무균화, 무진화도 실현되였다.

 

 

세계 3대기호음료의 하나로 되고있는 차를 우리 식의 음료제품으로 만들기 위한 기술이 새롭게 연구개발되여 영양성분은 물론 맛과 향기, 색갈이 독특한 록차, 홍차, 철관음차음료들을 생산할수 있게 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6-2017 KCNCC(Korean Canada National Coordinating Council). All rights reserved

E-mail : kcncc15@gmail.com